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남자 화장품 추천 -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by 솜비 2022. 5. 5.
반응형

 

남편은 생전 남성용 화장품이나 스킨, 로션을 1도 안쓰다가

결혼 후에 엄마가 추천해준 LG생활건강 화장품 세트를 써보고는 끈적이지 않고 건조함만 잡아주는게 마음에 드는지

그후로는 화장품을 꾸준히 쓰고 있다.

물론 귀찮은건 못참음 ㅋㅋㅋㅋㅋ

[리뷰, 정보] - 오휘 포맨 모이스처라이징 올인원 스페셜 세트

 

오휘 포맨 모이스처라이징 올인원 스페셜 세트

남자들을 위한 촉촉한 기초 화장품 오휘 포맨 모이스처라이징 올인원 스페셜 세트 선물 받은 후기 :) 선물받은 오휘 포맨 모이스처라이징 올인원 스페셜 세트! 신랑이 얼굴에 끈적거리는 뭔가를

poof31.tistory.com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이번에도 LG생활건강의 남자 화장품 라인으로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이 새로 나왔는지 

엄마가 또 선물해줬는데 이것 또한 여러모로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아서 리뷰를 써본다.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기획 세트

세럼, 톤업크림, 내추럴 비비크림(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클렌저, 틴티드 립밤

이렇게 5종이 들어있는 세트.

 

남성용 화장품인데 톤업크림, 비비크림(선크림), 클렌저, 립밤까지 들어있어서 새롭고, 

스킨, 로션 이외에는 한번도 써보지 않은 남자가 한번쯤 사용해보기에 완전 좋은 기획 구성 세트인 것 같다.

 

 

 

 

 

 

 

 

메인 제품인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위주로 특장점을 하나씩 짚어보려고 한다.

 

 

 

지독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남자화장품 냄새가 난다.

너무 강하면 어후... 옆에서 냄새 맡는 사람 입장에서 머리도 아프고, 인상찌푸려지고,

심지어 나이도 들어보이는 역효과까지 나는데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은 향이 강하지 않고 뭔가... 쿨한 남자 향수같은 냄새가 은은하게 난다.

청량한 느낌 약간, 대중적인 남자향수 냄새 약간... 

내가 향수에 대해 잘 몰라서 이정도로 밖에 설명이 안된다ㅜㅜ

 

 

 

 

 

 

 

 

 

끈적임, 발림성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이 좋음!

너무 꾸덕하지도 않고, 바르고 나서 싹 스며드니 끈적이지 않는다.

세럼이라서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바르는 느낌이다.

귀찮고 바쁜 아침에 올인원의 장점이 빛나는 부분인 것 같다 :)

 

 

기능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화장품

단순히 건조함만 개선해주는게 아니라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까지 관리할 수 있으니 더욱 좋은 듯.

 

 

 

 

 

 

디자인

덜어쓰는 불편함이 없이 펌핑 형식이라 꾹꾹 눌러서 사용하면 끝! 덜어쓰는 화장품들에 비해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디자인이나 색상도 이뻐서 방에 둬도 이질감없이 잘 어울릴 것 같다.

향을 고려하면 20대 이상 어느 연령대의 남성이여도 어울릴 것 같고, 여러모로 간편하고 잘 사용할 것 같다.

남편, 아빠 생일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귀여운 설명서도 들어있음 ㅎㅎ

전성분과 화장품 사용방법, 효능 효과, 용법 용량 등이 담겨 있다.

 

 

 

 

 

 

# 남자 화장품 추천 20대 남자화장품 30대 남자화장품 40대 남자화장품 50대 남자화장품 추천 남자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추천 남성 화장품 추천 LG생활건강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남성화장품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내산 구매후기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남성 생일선물 추천 남자 생일 선물 화장품 추천 남자 화장품 추천 20대 남자화장품 30대 남자화장품 40대 남자화장품 50대 남자화장품 추천 남자 스킨 로션 에센스 세럼 추천 남성 화장품 추천 LG생활건강 더퍼스트 제너츄어 포맨 올인원 세럼 남성화장품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내산 구매후기 구입 후기 내돈주고 구입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남성 생일선물 추천 남자 생일 선물 화장품 추천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