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13개월 아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2. 4. 25.

 

분명 사용 연령은 24개월 이상인데 맘카페에서 16개월인데 잘 가지고 놀더라~ 하는 얘기를 들어서 

오케이 구매각!!! 을 외치며 퐈워 결제해버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13개월 아기의 사용 후기임 :)

 

 

 

 

생김이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보기만 해도 흐뭇할 정도로 예뻐서 (아이스크림 덕후라 그럼)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를 매우 성급하게 구매해버렸다.

돌아기가 잘 가지고 놀지 않을까? 상상하면서..

처음에 꺼냈을때에는 막 붙잡고 서거나 당기면서 넘어지기도 했는데 

아이스크림 카트에 적응한지 2주 정도가 지나고나니 가만히 앉아서 잘 논다.

아기가 가지고 놀때, 옆에서 아이스크림 관련 대화도 시도하고 쌓기 놀이도 보여주고...

옆에서 놀아주는 엄마가 더 즐거움 ㅋㅋㅋㅋ

 

 

 

 

 

 

 

 

 

돌아기가 가지고 노는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1. 아무래도 아직 구강기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스크림 콘이나 바를 물고 다니기도 한다.

그래도 많이 컸다고 한참을 손과 눈으로 탐색하다가 뒤늦게 물고 논다.

 

2. 시럽 펌프와 벨 버튼을 누르면서 논다. 효과음이랑 숫자가 나오기 때문에 흥미롭게 잘 가지고 논다.

매직 스쿠퍼는 아직 활용할 줄 모르고, 안에 붙어있는 버튼을 누르며 논다.

가끔 과격하게 당기기도 해서 주의를 요함 ㅜㅜ

 

3. 액티비티 카드를 꽂으면 숫자 관련 놀이나 아이스크림 가게 놀이를 할 수 있는데 아직 그건 못하고

카드를 뽑는건 잘한다 ㅋㅋㅋ 역시나 물고 놀기도 한다.

 

4. 아이스크림 토핑을 쌓아놓으면 무너뜨리면서 노는걸 좋아한다. 

 아이스크림 바도 꽂아두면 뽑으면서 놀고 혼자 웃기도 한다.

 

5. 매직 스쿠퍼로 아이스크림 토핑을 붙였다 떼면 나오는 맛과 색깔 단어를 유심히 듣기도 한다.

 아직 역할놀이는 못하지만 엄마랑 같이 만지고 놀면서 엄마가 역할놀이를 해주면 언어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하루에도 몇 번씩 아이스크림 카트에 가서 노는데 좀더 크면 충분히 재미있게 놀듯 :)

 

 

 

 

 

 

 

 

 

 

 

맨처음엔 가지고 놀줄을 몰라서 너무 일찍 구입해서 괜히 짐만 늘린게 아닌가...

한 6개월은 처박아뒀다가 꺼내야하나... 했는데

막상 적응 기간을 좀 거치니까 매우 잘 놀고 있다.

구강기가 아직 안끝나서 냠냠해버리지만.. 모든 물건을 다 막을 수는 없으니 미리 닦는 것으로 위안을 갖고 있다...ㅜㅜ

 

색감이 예뻐서 아기보다 엄마가 더 좋아하는 ㅋㅋㅋ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기본과 디럭스 중에 살짝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제대로 놀거면 아이스크림 바도 필요하고,

동전과 주문카드, 메뉴판도 있으면 좋으니까~ 하면서 디럭스로 구입했다.

좀더 크면 엄마 아빠랑 아이스크림 가게 역할놀이 하면서 잘 놀겠지? :)

 

 

 

 

#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입리뷰 구입 리뷰 2세 아기 장난감 추천 구입후기 돌아기 13개월 아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입리뷰 구입 리뷰 돌아기 13개월 아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돌아기 장난감 추천 2세 장난감 추천 아기 장난감 추천 역할놀이 장난감 추천 구입후기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입리뷰 구입 리뷰 2세 아기 장난감 추천 구입후기 돌아기 13개월 아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입리뷰 구입 리뷰 돌아기 13개월 아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 카트 디럭스 돌아기 장난감 추천 2세 장난감 추천 아기 장난감 추천 역할놀이 장난감 추천 구입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