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 시작

by 솜비 2022. 5. 12.

 

닌텐도 3ds 이전작 해피홈디자이너 리뷰

2019.01.07 - [동물의 숲] - 닌텐도 해피홈디자이너 구입

 

닌텐도 해피홈디자이너 구입

닌텐도 해피홈 디자이너를 꼭 해보고싶어서 오랜만에 직구에 도전했다. 그리고 한 열흘만에 도착한 북미판 닌텐도와 해피홈디자이너♡ 흰색 주황색 닌텐도 2ds xl 실물은 처음보는데 생각보다

poof31.tistory.com

 

닌텐도 3ds 동물의숲 해피홈 디자이너의 후속작이라고 할 수 있는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가 출시!!! 된지 한참 됐는데 ㅋㅋㅋㅋ 

틈틈이 조금씩 하다가 리뷰는 이제서야 쓰게 되었다 ㅠㅠ...

리뷰도 반 정도 써놨다가 임시저장해놨는데 한달이 지나서 날아갔다. 큐ㅠㅠㅠㅠㅠㅠㅠ

몇 달 동안 하지 못하다가 다시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리뷰 쓰면서 기억들을 떠올려보기로 :)

 

 

 

 

듀근듀근!

해피홈 파라다이스를 구입하고 처음 시작한 날!

 

 

 

 

 

 

 

 

 

해피홈은 닌텐도 스위치로 모동숲이 나오고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ㅠㅠ

모동숲의 집 인테리어 집꾸미기의 끝판왕이 드디어 나왔다!!!

너무나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해피홈의 솜이를 만남 >.<

 

 

 

오호오오옹???? '급여' 부분이 솔깃 ㅋㅋㅋㅋㅋㅋ

돈받고 인테리어까지 꾸밀 수 있다니 난 대환영이지!!!

 

 

 

 

 

 

 

 

 

당장 일하러 갈래!!! ㅋㅋㅋㅋㅋ

아 기존 섬을 싹 갈아엎고 새로 시작할까 싶다가도 정든 부분도 있고... 고민스럽..

그러나 큰맘먹고 갈아엎고 싶다. 소소하게 플레이해야지 (이러다가 또 중노동 들어감)

 

 

 

 

 

 

 

 

 

 

 

 

 

 

 

 

 

모동숲이 마음에 드는 것 중에 하나가 그림체가 너무나 부드럽고 따스하고 몽글몽글하고 이쁘다는 것 :)

이렇게 틈틈이 나오는 그림들 마저도 ㅎㅎㅎ

 

 

 

 

 

 

 

 

해피홈 파라다이스 사무실이 있는 곳이 가운데 섬임 :)

 

 

 

 

 

 

 

 

 

 

방글이라는 원숭이 캐릭터가 새로 등장하는 것 같다 :)

 

 

 

 

 

 

 

 

 

 

 

 

 

오 일할때 입는 유니폼도 있는 모양이다.

일하는 느낌, 해피홈 직원 느낌 물씬 나겠구만.

 

 

 

 

 

 

 

 

 

 

 

내가 입고 싶은 옷과 악세사리를 착용하고 1층으로 고고~! 

 

 

해피홈 파라다이스는 동물 고객님의 기호에 맞게 별장을 꾸며주는 일을 한다.

내부는 물론, 외부까지 꾸밀 수 있고

별장의 지형적 위치마저도 내 맘대로 정해줄 수 있다.

자유도가 상당히 높은 편 :)

 

 

오오 첫손님으로 엘레핀이 들어왔다.

맞춤 별장 요기서 주문 가능합니다요 녜녜 :)

 

 

 

억 ㅋㅋㅋ 갑자기 담당자로 배정되었다.

이제부터 본격 인테리어에 들어가나보다.

 

 

 

 

 

 

 

 

 

 

 

이렇게 고객님의 요구에 맞게 놓고 싶다고하는 가구를 놓고서 원하는 컨셉에 맞춰주면 된다.

엘레핀은 '힐링 독서 타임' 이라는 컨셉으로 별장을 만들고 싶다고 한다.

별장에 와서 주구장창 독서만 하고 싶나보다 ㅎㅎ

 

 

첫시작이라서 장소는 엘레핀이 정해주는대로 했다.

몇번 하고나면 이후부터는 유저가 원하는 대로 장소를 정해줄 수 있다.

 

 

 

 

 

 

 

 

 

드디어 업무 시작이군요! 화이팅!!!!!

포스팅이 넘 길어져서 다음으로~~~ >.<

 

 

 

 

#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