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바네사 별장 꾸미기 (리듬에 맞춰 트레이닝)

by 솜비 2022. 5. 14.

 

두번째 인테리어!!!

 

바네사는 리듬에 맞춰서 트레이닝을 하고 싶다고 한다.

두번째 의뢰라서 그런지 섬 위치는 내 마음대로 정할 수 있었다.

 

 

 

 

 

 

 

 

 

 

 

한적한 숲속의 한켠에 별장을 마련해 주었다.

이런 곳에서 조용히 살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말이지 :)

 

 

 

 

 

 

 

 

 

열심히 꾸몄는데 꾸민 과정을 1도 안찍다니...ㅜㅜ

아무튼 바네사의 별장 꾸기기 완성!

필수가구로 아마 오디오가 들어있었던 것 같다.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하고 싶어하니까 ㅎㅎ

 

 

 

 

 

 

 

 

 

 

 

운동할때 꼭 필요한 운동기구 몇개와 체중계, 단백질쉐이크, 목마를때 먹어야 하니까 정수기까지 설치했다.

땀흘릴 때 닦을 수건도 놓아두었음 ㅎㅎㅎ

 

 

 

 

 

 

 

 

홈짐을 만들고 싶었던 바네사를 위해 나름대로 여러가지 운동기구를 놔두었다.

바네사가 만족해하는듯 ㅋㅋㅋ

 

 

 

 

 

이제부터 시공사례로 쓸 사진들도 마음대로 찍을 수 있다.

따로 카메라 앱을 켜서 각도도 마음대로, 등장인물도 마음대로(?) 넣고 찍을 수 있음.

 

 

 

 

 

 

 

 

 

 

 

 

 

 

 

 

 

 

 

 

사진을 찍고 말을 걸면, 내가 찍은 사진을 주민에게 보여줄 수도 있다.

 

 

 

 

 

 

 

 

 

 

 

 

 

 

 

 

 

 

 

 

 

 

스마트폰에 해피홈 네트워크라는 앱이 새로 생겼다.

내가 만든 별장 정보를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