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닌텐도 해피홈디자이너 구입

by 솜비 2019. 1. 7.
닌텐도 해피홈 디자이너를 꼭 해보고싶어서 오랜만에 직구에 도전했다.
그리고 한 열흘만에 도착한 북미판 닌텐도와 해피홈디자이너♡
흰색 주황색 닌텐도 2ds xl 실물은 처음보는데 생각보다 뽀얗고 예뻤다 :)
해피홈디자이너 에디션을 사려다가 3ds의 무게가 무서워서ㅜㅜ
그냥 2ds에 칩을 꽂아쓰기로 마음먹고 2ds를 구입했다.

처음에는 일판을 살까 북미판을 살까 고민이 많았는데
일판보다는 북미판이 영어공부에 더 도움이 될것 같아서 북미판으로 구입했다.
일판이나 북미판이나 초보수준은 매한가지라서ㅋㅋ
차라리 영어가 나을것 같았다.





처음 세팅은 어렵지않아서 대충해두고
중고이니만큼 제대로 플레이되는지 둘다 확인해봤다.
좀 꼬질꼬질하지만 확실히 잘 구동된다.

튀동숲칩도 셋트로 묶인걸 같이 샀는데
무주식이나 짐맡 엇갈림 입양분양용 부칩으로 쓰려고 일부러 셋트로 구입했다.
부텐도 부칩은 진리지 b



그리고 해피홈 디자이너를 켜봤다.
ㅎㅎㅎㅎㅎㅎ
너구리아저씨의 소개를 듣고는 껐다.
신랑의 도움이 필요하다 🤣
단어는 검색하면 나오긴하지만 매끄럽게 해석이 안되니 기왕지사 꼼꼼히 알고싶은 나는 플레이를 미룬다.
(이래서 영어공부는 손놓는게 아님)
이따 신랑한테 해석 같이 해달라고 해야지 🤣😂😭😁😆


# 닌텐도 2ds xl 3ds 해피홈 디자이너 북미판
# 드디어 해피홈 디자이너로 인테리어 해줄수 있다 오예>.<
# 잠깐 해봤는데 졸잼인것
# 튀동숲 동물의숲 북미판도 처음인데 한국 동숲칩으로 해봤기에 1도 어렵지않음
# 해피홈디자이너 북미판 구입 후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