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엘레핀 별장 꾸미기 (힐링 독서 타임)

by 솜비 2022. 5. 13.

 

나의 첫번째 별장 꾸미기 시작!

엘레핀은 자기가 원하는 섬에 별장을 갖고 싶다고 하여 지정된 섬으로 향했다.

 

 

 

뭔가 시키는게 많은 것 같지만 일단 한번 해보면 어렵지 않게 금방 습득이 된다.

시키는대로 인테리어 모드로 들어가면 방을 쉽고 편하게 꾸밀 수 있다.

 

 

 

 

 

내가 따로 가구를 준비할 필요가 없이 어울리는 가구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자유롭게 꾸미기만 하면 된다 :)

 

 

 

 

 

 

 

 

 

 

요로케 조로케 꾸미는 중 ㅎㅎㅎ

 

 

 

 

 

 

 

인테리어를 다 꾸미고 나서 완성했다고 말을 걸면 

예쁜 무늬로 화면이 전환되면서 내가 꾸민 인테리어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그때 캡처 슥삭 하고, 그때 놓쳐도 또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내가 찍은 엘레핀의 별장 >.<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편히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상상하며 만들어보았다.

아늑하고 따스한 느낌이 들어서 오래 머물고 싶게 만들어봄 ㅎㅎ

 

 

 

 

 

 

 

 

 

 

 

 

 

 

 

 

 

 

 

 

 

 

어렵지 않게 첫번째 별장 꾸미기 성공!

이전작 튀동숲이나 모동숲에서 인테리어 꾸미는걸 좋아했던 사람들이라면 완전 재미있게 플레이할 것 같다.

 

 

 

 

 

 

 

 

받은 급여로 사무실 내에서 판매하는 가구들을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한 가구도 있고, 흔히 볼 수 없는 가구들이 더러 있어서 열심히 푸키를 모아서 가구를 사야한다.

 

 

 

 

 

 

 

 

 

 

 

또 일하고 싶어서 일하려고 했더니 이번에는 별장 홍보를 맡기고 싶다고 한다.

내가 알아서 해변가에 가서 '별장 짓고 싶지 않늬?' 하면서 물어보고 다니라는 소리 ㅋㅋㅋㅋ

 

 

 

 

 

 

 

 

 

 

 

뭐 어떻게든 될거라는 말에 일단 나왔다.

방글이가 말을 건다.

 

 

 

 

 

 

 

 

 

 

대놓고 별장 갖고 싶다고 혼잣말하는 애를 찾으란 소리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대놓고 별장 갖고싶다고 노래부를 애들이 고객님들 ㅋㅋㅋㅋ

 

 

 

 

 

 

 

리듬을 타면서 운동할 수 있는 방!

맘에 드는 미션이 될 것 같으니 바네사한테 별장을 만들고 싶냐고 물어보기로 했다.

 

 

 

 

 

이제 지형도 내맘대로 정해줄 수 있음 ㅎㅎㅎ

바네사의 별장 만들기는 다음편에!

 

 

 

#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