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비니거 별장 꾸미기 (게임이 좋아)

by 솜비 2022. 5. 15.

 

너무 오랜만에 닌텐도를 켰더니만 날짜도 모르겠고 그냥 주구장창 별장만 꾸미려는데

갑자기 우리 섬이 추수감사절을 맞이했다고 한다.

아... 내가 섬 행사에 너무 소홀했구먼...

추수감사절 겪는건 처음이니까 잠깐이라도 한번 해볼까? 하고 추수감사절 행사에 참여해보았다.

 

 

 

 

굉장히 돌려말하는 것 같지만;;; 결국엔 바지락 3개를 가져와라 이거잖여!!!!

하여간 참 부려먹기 좋아한다니까... 

 

 

 

 

 

 

 

 

 

요리가 만들어지는 모습이며, 동물 주민들이 눈을 반짝이고 쳐다보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자꾸만 요리 재료를 구해다 바치고 싶어진다.

이건 플레이를 해봐야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함인듯 :)

 

 

 

 

 

 

 

 

클램차우더가 완성됐다고 기뻐하는 내 주민녀석들... ㅎㅎㅎㅎㅎ

이렇게 좋아하니까 안해줄 수가 없잖아!

 

 

 

 

 

 

 

 

 

요리 재료를 갖다 바쳐서 요리가 완성되면 하베스트 가구 한 가지를 선물로 준다.

하베스트 가구가 튀동숲때부터 내 취향은 아니지만, 모동숲 하베스트 가구는 그나마 튀동숲 때보단 이쁜 것 같다.

 

 

 

 

 

 

어쩔 수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요리재료 구하기 힘들땐 동물 주민들에게 말을 걸면 주기도 하는데 

아마 대신 무언가 부탁을 들어줘야 했던 것 같다.

그게 더 귀찮아서 웬만하면 직접 구했음 ㅋㅋㅋ

 

 

 

 

 

완성된 호박파이!

그림도 너무 귀엽고~ 주민들도 좋아하니 좋고~ 뭔가 축제 분위기가 난다 ㅎㅎ

 

근데 축제를 하지도 못하고 포기한 듯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구하는게 쉽지 않다구...ㅜㅜ

 

 

 

 

 

 

 

 

 

 

 

오징어 잡이는 포기하고 돈이나 벌러 갔나보다 ㅋㅋ

바로 해피홈 파라다이스로 날아가서 비니거의 '게임이 좋아' 컨셉의 별장을 만들었다. 

 

 

 

 

 

 

 

 

 

따로 자격증을 취득하는 노력도 안했으나 자격증을 주는 해피홈 파라다이스...

조오흔 직장이다bbb

이제 악센트 월과 천장 가구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전에 꾸몄던 집들을 다시 방문해서 추가로 꾸며줄 수도 있다.

 

 

 

 

 

 

 

 

 

 

 

뚝딱뚝딱 사실 아기 재우고서 밤 시간에 졸면서 게임한 적이 많아서 ㅠㅠ

별장을 꾸미는 과정이라든가 완성한 후에 캡처를 빠뜨린 경우가 꽤 여러번이었다.

슬픈 비하인드 스토리...ㅜㅜ

 

 

 

 

 

 

 

 

 

비니거는 게임을 좋아한다고 하니 최대한 많은 게임기를 넣으려고 노력했다.

오락실 게임부터 콘솔게임과 PC까지! 모오든 게임을 누리도록!!!

게임 덕후에겐 매우 지상낙원 같은 곳인듯...

표정이 만족스러운 비니거... ㅋㅋㅋㅋㅋ

 

 

 

 

 

 

 

 

 

 

 

 

 

 

 

앗.. 캡처를 다 못한 것 같은데... 너티씨한테서 가구를 반짝반짝하게 만드는 스킬도 배웠다.

반짝반짝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몇가지 효과를 더 배운 것 같음.

'

 

 

#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콘솔게임기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콘솔게임기 추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