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캔디 별장 꾸미기

by 솜비 2022. 5. 18.

 

6번째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노동 기록.

 

한때 우리섬에서 함께 살았던... 이 아니라 튀동숲에서 같이 살았었나? 

아무튼 오랜만에 만나는 큰곰 주민 캔디!

 

 

 

 

 

 

 

 

 

 

 

두근두근 큐티 드림 스타일이라니 ㅋㅋㅋㅋ 누가 이름 지었냨ㅋㅋㅋㅋㅋ

저 가구 이름이 큐티 가구였나? 

의외로 되게 깜찍한 걸 좋아하는 큰곰 캔디...

 

 

 

 

 

 

 

 

 

 

 

대충 이런 곳에 집을 구해줌

지형도 계절도 다양해서 집 구해줄 때 나름 재미있다. 부동산 업자가 된 느낌도 들고...

 

 

 

 

 

 

 

 

 

 

필수 가구인 큐티 가구들!

색도 바꿀 수 있었는데 뭔가 알록달록한걸 좋아할 것 같아서 그대로 살리기로...!

 

 

 

 

 

 

 

 

 

 

 

 

캔디의 두근두근 큐티 드림 스타일 별장 완성!

최대한 아기자기 알록달록하게 꾸며주었다.

근데 내 취향은 아니어서ㅜㅜ 그 안에서도 심플함을 좀 넣어서 차분히 만들려는 노력도 같이함 ㅋㅋ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록달록 정신사납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디도 자기 초상화 좋아할 것 같아서 넣어줌.

 

 

 

 

 

 

 

 

 

 

 

 

 

 

 

정신사납긴해도 소녀스러운 취향이라 나쁘지 않다 :)

 

 

 

 

 

 

 

 

 

 

 

 

 

 

 

 

 

 

 

 

구경하더니 화장대에 앉아보는 캔디 ㅋㅋㅋ

 

 

 

 

 

 

 

 

 

 

 

 

 

 

 

 

 

 

 

 

 

 

 

 

오홍? 급여를 올려준다 이건가!!!!

신입 코디네이터가 되었다. 그전엔 뭐.. 수습직원이었나?

 

 

 

 

 

 

 

 

 

 

유니폼은 지금 입고 있는게 좋아서 당분간은 유지하기로!

그나저나 학교 공사 허가가 났다고 한다. 드디어 학교 인테리어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학교 인테리어는 다음편에!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