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멜버른 별장 꾸미기 (브리시티 앤티크 스타일)

by 솜비 2022. 5. 16.

 

어느날의 해피홈 파라다이스 노동 현장.

이번 고객님은 멜버른이라는 코알라 주민 :)

브리티시 앤티크 스타일로 꾸며달라고 한다.

문제는 내가 브리티시 앤티크 스타일이 뭔지 모름 ㅋㅋㅋㅋㅋㅋ 뭐 고전적인 영국스타일 뭐 이런 뜻인가?

무슨 뜻인지 몰라도 필수 가구와 느낌이나 색감이 비슷하게 꾸미면 되는 것 같다.

 

 

 

 

 

 

 

 

 

 

일단 집터부터 잡아주기.

집터는 그냥 그날그날 느낌적인 느낌이 오는대로 잡는다.

그리고 취저일수록 예쁜 지형에 ㅋㅋㅋ 취저 아닐수록 귀양보내듯이 풍경이 별로 안예쁜 곳에 처박아버림

 

 

 

 

 

 

오오 가구 반짝반짝하게 효과 내는 방법 메모!

반짝반짝하게 광내는 효과 어떻게 적용하더라... 하다가 까먹었던 적이 있어서... ㅋㅋ

 

 

 

 

 

 

 

 

 

 

 

 

하라는대로 가구 반짝반짝하게 효과내기!

L누르면 가구를 닦는 모션을 취하는데 그것도 꽤 귀엽다 ㅋㅋㅋ

 

 

 

 

 

 

 

 

 

 

가구 반짝반짝하게 만드는 효과도 넣고서

멜버른의 브리티시 엔티크 스타일 별장도 완성 !

 

 

 

 

 

 

 

 

 

 

 

 

필수 가구에 음식 카트? 같은게 있어서 일부러 음식도 놓고 

손님 초대했을때의 느낌으로 꾸며보았다. 음식들이 김도 모락모락나고 맛있어보인다.

 

 

 

 

 

멜버른의 별장 꾸미기도 성공적 :)

브리티시... 스타일을 잘 모르겠지만 뭐 느낌적인 느낌으로

비슷비슷한 갈색톤으로 맞춰줬더니 대충 이런 느낌이 맞나보다.

 

 

 

 

 

 

 

 

 

 

 

 

 

 

 

섬 곳곳에 비어있는 건물들의 인테리어를 맡게 되었다.

맨 처음에는 학교 인테리어인가보다!!!

 

 

 

 

 

 

 

 

 

 

 

 

 

 

 

 

 

 

학교 인테리어는 좀더 인원이 모이면 가능해지나보다.

섬 한쪽에 풍경이 예쁜 곳이 있길래 사진을 찍어보았다.

 

 

 

 

 

#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뒤늦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시작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첫시작 리뷰 해피홈 리뷰 해피홈 구매후기 해피홈파라다이스 구매후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닌텐도 게임 추천 닌텐도 모동숲 인테리어 꾸미기 추천 콘솔게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