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7개월 아기 충전이 안된 엄마 껌딱지

by 솜비 2022. 8. 25.


어제 엄마한테 아기를 맡기고 노래방에 몇시간 다녀온 여파인지
오늘 어린이집에서 엄마 찾으며 여러번 울었다고 한다 ㅠㅠ
엄마 껌딱지 충전이 덜되었었나보다.

그래서 오늘도 나갈까 하다가 그냥 안나가고 붙어있었다.
남편은 푹 쉬고 엄마가 이것저것 해주고 나는 거의 보조였는데
저녁먹고서는 엄마가 티비본다고 들어가버려서 ㅋㅋㅋ 내가 한 2시간 넘게 혼자 본 것 같다.

어제 오늘 낮잠 늦게 자서 3시에 깨웠더니 또 11시가 넘어서 잤다.
늦게 깨운 내 죽빵을 날리고 싶다.
최대 2시반까지만 재워야겠다. 2시 20분이면 더 좋고...




식단 관리와 운동을 슬슬 시작하고 싶은데 엄마는 잔소리 하면서 왠지 더 먹이고 있는 느낌...
일단 엄마가 집에 가면 스트레스 풀이 먹방을 제대로 찍고 ㅋㅋㅋ 그러고 나서 시작하든가 해야겠다.
의지박약 아가리 다이어터 인증 ㅋㅋㅋ

# 17개월 아기 육아일기 육아 일상 헬육아 기록 엄마 껌딱지 아기 재접근기 아기 엄마 껌딱지 충전 못함 17개월 아기 18개월차 아기 17개월 아기 육아일기 육아 일상 헬육아 기록 엄마 껌딱지 아기 재접근기 아기 엄마 껌딱지 충전 못함 17개월 아기 18개월차 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