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힘드러 별장 인테리어 (취미는 도예)

by 솜비 2023. 3. 24.

 

오늘은 완전 처음 만난 염소 주민 '힘드러'의 별장 인테리어!

힘드러는 얼굴보고 지었는지 ㅋㅋ 얼굴이 정말 힘들어보였다.

도예가 취미인지 옷도 일본의 도예 장인 같은 느낌으로 입고 있었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도예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달라고 했다.

주제가 도예여서 특이하다 싶어서 해보았다 :)

 

 

 

 

 

 

 

 

집터부터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 드는 곳으로 골라봄 ㅎㅎ

추천 가구들을 이리저리 배치해서 도예가의 집으로 만들어봐야지!

 

 

 

 

 

 

 

여러가지의 도자기들과 가마터, 작업 테이블을 두었다.

정원 꾸미면서 항상 왜 집 자체는 건드리는지 않는지... 나 자신에게 미스테리...ㅋㅋ

지붕이며 벽이며 대문이며 다양하게 바꿔줄 수 있는데 정원 꾸미다보면 까먹는 것 같다.

 

 

 

 

 

 

 

 

 

 

 

정원 꾸미고 본격 내부 인테리어 완성본 구경!!!

나름대로 분위기도 있고, 내가 도예가라면 이렇게 꾸며야지~ 하는 느낌으로다가 방을 꾸몄다.

 

 

 

 

 

 

 

 

 

 

대부분이 작업공간이고, 가벽을 세워서 잠자는 공간만 작게 만들어두었다.

여러가지 도자기에 색을 입혀서 도예 공간의 분위기를 많이 살리려고 노력했다.

 

 

 

 

 

 

 

 

 

집안 구경할 때에도 힘들어보이는 힘드러씨.

 

 

 

 

 

 

 

 

도예가라면 역시 라디오!

작업하면서 노동요를 듣는다거나 라디오 방송을 들으라고 하나 놔뒀다 ㅋㅋ

 

 

 

 

 

 

 

가마에 장작을 많이 쓸 것 같아서 아예 한쪽 벽을 장작으로 꾸몄다.

지금보니 장작 포인트벽 위치를 가마 옆으로 할걸 그랬나...

 

 

 

 

 

 

 

 

 

 

 

 

 

 

 

 

작업 테이블에 앉아보는 힘드러씨.

 

 

 

 

 

 

 

 

이날 덩굴타기를 배웠다. 

아마 업데이트 되어서 새로 배운 것 같은데 이때 몇번 써보고 못써본듯..ㅜㅜ

 

 

 

 

 

 

 

 

 

덩굴을 타고 섬 이곳저곳 걷다가 하늘이 예뻐서 한컷 찍어보았다.

 

 

 

 

 

 

 

 

 

 

 

 

해피홈 파라다이스 섬의 한쪽 편에 가면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내가 인테리어 해준 동물들에게 말을 걸면 감사인사와 선물을 받기도 한다. 

 

오늘의 인테리어 일지 끝 :)

 

# 모동숲 염소 주민 힘드러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힘드러 인테리어 힘드러 도예가 도예공방 인테리어 # 모동숲 염소 주민 힘드러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힘드러 인테리어 힘드러 도예가 도예공방 인테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