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원승 별장 인테리어 (추억의 대중목욕탕)

by 솜비 2023. 4. 6.

해피홈을 켰는데 마침 늘봉이가 해피홈 아일랜드에 초청 강사로 온 날.

이게 아마 교배꽃 강의였나...?

오랜만에 내가 꾸몄던 학교 인테리어를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늘봉이의 강의가 끝나고서 밖으로 나와서 또 열심히 인테리어 알바중 :)

원숭이 주민 '원승'을 만났는데 대중 목욕탕처럼 꾸며서 모두가 쉴 수 있는 곳으로 만들고 싶다고 한다.

오호~ 재미있겠는데? 구미가 당기는 컨셉 ㅋㅋㅋ

 

 

 

 

 

 

 

대중 목욕탕은 역시 저 퍼런 타일 욕조지 ㅋㅋㅋㅋㅋ

 

 

 

 

 

 

 

 

뭔가 뜨끈한 온천탕을 만들면 좋을 것 같아서 부지는 눈과 얼음이 쌓인 지역으로 골랐다. 

홋카이도 느낌으로 가보즈아~

 

 

 

 

 

노천온천탕 완비!

뜨끈한 온천욕 쌉가능!

뭔가 좀더 꾸밀걸 허전하다...;; 아마 이것이 나의 한계ㅜㅜ

 

 

 

 

 

 

내부 인테리어는 목욕하는 공간과 몸을 닦고 말리는 공간으로 구분해서 만들어보았다. 

인테리어는 최대한 추억돋는 느낌으로 촌스럽게 ㅋㅋㅋ

 

 

 

 

 

 

 

 

 

 

이런 촌스러운 파란 타일들로 벽지를 두르고,

바닥도 욕실 느낌의 타일로 깔았다. 

목욕탕 의자랑 세숫대야도 놓고 추억돋 ㅋㅋㅋ

 

 

 

 

원승이도 추억에 잠겨있는듯 ㅋㅋㅋ

 

 

 

 

 

 

 

휴게공간은 복고풍 티비와 사물함, 복고풍 선풍기, 정수기, 무료로 제공할 아이스크림 냉장고까지 놓았다. 

바닥은 아무래도 공간이 다르니까 나무 모양의 카펫을 깔아줌.

 

 

 

 

 

휴게공간 입구부터 신기해하는 것 같은 원승 ㅋㅋ

 

 

 

 

 

 

 

굉장히 오래되었으나 절대로 새것으로 교체하지 않는 '안마의자'도 2대 놓았다. 

목욕탕에 안마의자 2대가 어디여~ 있는것만으로도 여기 시설 최고다 이러지~

 

 

 

 

 

 

 

 

 

다 꾸미고서 나름 만족스러웠는지 캡처를 꽤 많이 한 것 같다 ㅋㅋㅋ

졸려서 대충 하고 잤던 때랑 다르네 ㅋㅋ

 

 

 

 

 

 

 

 

알뜰살뜰 구석구석 캡처 ㅋㅋ

 

 

 

 

 

 

 

 

 

 

꽤나 많이 알바를 뛰었는지 이날은 알바 급여도 올랐다.

성장기 코디네이터라고 이름붙여주었으나 한번도 그렇게 불린적 없음...

 

언젠가 여기 사장이 될 수 있으려나...ㅋㅋㅋ

 # 모동숲 원숭이 주민 원승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원승 인테리어 원승 대중목욕탕 인테리어 원승 목욕탕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 모동숲 원숭이 주민 원승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원승 인테리어 원승 대중목욕탕 인테리어 원승 목욕탕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