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티볼트 별장 인테리어 (날려버려-!)

by 솜비 2023. 4. 6.

어느날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별장 인테리어 노가다 일지.

이 날은 호랑이 주민인 티볼트를 만났다.

컨셉이 '날려버려'였는데 ....... '배트를 붕붕 휘두를 수 있는 공간'을 원한다고 했다.

매번 피곤한 상태에서 게임을 하다보니 캡처가 제대로 안되어있는 느낌적인 느낌...ㅜㅜ

 

 

원하는 가구가 글러브랑 배트, 야구공 세트 뿐 ㅎㅎ

 

 

 

 

 

 

 

부지는 공이 아무렇게나 날아가도 괜찮을 것 같은 곳으로 골랐다.

그냥 대충 골랐다는 소리...

 

 

 

 

 

 

 

 

야구 연습을 좋아하는 티볼트를 위해서 마당 역할을 하는 부지도 꾸며주었는데 

야구공이 너무 밖으로 날아가지 않게끔 초록색 펜스도 둘러쳐주고,

한쪽에는 친구들하고 야구 시합이 끝나고서 한잔씩 할 수 있도록 테이블도 만들어주었다 ㅋㅋㅋㅋ

지난밤에 한잔 거하게 한 흔적...

 

 

 

 

 

 

 

 

집 안은 야구 연습장 같이 꾸며주었다. 

 

 

 

 

 

 

별장이니만큼 잠자는 곳도 깨알같이 마련해주고~

공터에서 마구잡이로 연습하고 대충 자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틈틈이 시원한 물이나 음료수를 마실 수 있게끔 아이스박스도 놓아두고, 

실외랑 마찬가지로 식사를 한다든가 친구들과 한잔 할 수 있게끔 야구모자 모양의 테이블도 놓아주었다.

 

 

 

 

 

 

 

 

 

크으~ 이맛에 운동하지!!!

 

 

 

 

 

 

 

 

 

나름 귀엽게 생긴 티볼트.

방으로 꾸민 작은 공간은 대충 간이 침대처럼 보이는 침대랑 창고로 쓸 수 있는 수납장을 놓았다.

잡다한 것들 대충 넣어두라구~

 

 

 

 

 

 

 

 

웃을 땐 귀엽 ㅋㅋㅋ

 

인테리어를 잘 하는 편이 아니어서 ㅋㅋㅋ

뭐 그 순간엔 최선을 다했으나 나중에 이렇게보면 참 허접하고 부족한 느낌이 많이 든다.

하다보면 늘겠지. 안늘어도 난 만족하니 되었다. ㅋㅋ

 

# 모동숲 호랑이 주민 티볼트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티볼트 인테리어 티볼트 야구장 인테리어 티볼트 야구 연습장 티볼트 야구 공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 모동숲 호랑이 주민 티볼트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티볼트 인테리어 티볼트 야구장 인테리어 티볼트 야구 연습장 티볼트 야구 공터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