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마리 별장 인테리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공간)

by 솜비 2023. 3. 25.

 

어느 날의 인테리어 노가다 일지.

우연히 만난 양 주민 마리가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안정감 있는 공간'을 원했다.

이런 공간 한번 꾸며보고 싶지!!! 콜콜!!! 

 

 

 

 

 

 

 

나만 믿으라구!!!

뒤에 보이는 섬 풍경이 예뻐보여서 찍어봄 ㅎㅎ

 

 

 

 

 

 

 

 

 

분위기 좋은 카페같은 공간을 원하니까 뭔가 부지도 분위기 있는 부지로 골랐다.

이렇게 멋드러진 2층 부지로 골랐...지만 꾸미는 능력은 별개...ㅜㅜ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풍경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보았다. 

이만하면 나름 괜찮은듯? ㅎ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카페처럼 꾸며보았다.

지금보니 너무 카페느낌인가... 싶고 ㅎㅎ 그냥 편안한 홈카페 느낌으로 갔어야 했나 싶고..

 

 

 

 

 

 

 

 

스샷 찍는 와중에 마리 표정 너무 귀여워서>.< 

생각보다 꽤 귀여운 얼굴이었구나 마리!

 

 

 

 

 

 

 

 

파티션으로 공간을 분리해서 한쪽은 카페같은 느낌을 내보았고,

손님들이 놀러 왔을 때에도 커피를 마시며 수다떨 수 있는 느낌으로다가 꾸며보았..는데 역시 부족한 실력 ㅋㅋㅋ

 

 

 

 

 

 

 

 

 

반대편은 침대와 화장대가 있는 생활공간으로 분리해보았다.

당시에는 최선이었으나 지금보니 불만족스럽..ㅜㅜ 나중에 다시 꾸며줘봐야겠다.

# 모동숲 양 주민 마리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마리 인테리어 마리 카페 인테리어 마리 홈카페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 모동숲 양 주민 마리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마리 인테리어 마리 카페 인테리어 마리 홈카페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