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 패치 별장 인테리어 (컬러풀한 장난감 상자처럼)

by 솜비 2023. 4. 6.

 

햇살 좋은 해피홈 파라다이스. 

어느날의 별장 인테리어 노가다 일기.

 

인테리어 노가다를 하러 해피홈 파다이스에  도착하면,

섬 입구에 있는 해변에는 동물 주민들이 랜덤으로 생성되어 있다.

이날은 동물의 숲 유저들 사이에서 꽤나 인기있는 작은곰 주민 패치를 만났다. 

 

 

 

 

 

 

패치가 곰인형처럼 생겨서 그런지 장난감 상자같은 컬러풀한 인테리어를 원하나보다. 

바로 일하러 고고~!

 

 

 

 

 

 

 

알록달록한 이미지에 맞게 발랄해보이는 해변가에 부지를 마련해주었다. 

 

 

 

 

 

 

 

 

 

그리고 영혼을 갈아 만든 나의 역작 ㅋㅋㅋㅋㅋ

이날은 삘 꽂혀서 집 외관도 바꿔주고 아주 성심성의껏 만들어주었다.

컨셉이 알록달록한거라 꾸미기 쉬웠음 ㅋㅋ 

지금 봐도 마음에 드는 것 >.<

 

 

 

 

 

 

 

그렇다면 실내 인테리어는?!

그냥 뭐 정신사나워죽겠지만 실내도 알록달록 그 자체를 만들어주었다. 

 

 

 

 

 

 

 

 

장난감도 가득가득 넣어주고, 꼭 필요한 테이블, 의자, 침대 같은 가구도 알록달록하게 넣어주었다. 

패치가 장난감 곰인형이니만큼 장난감 친구들을 가득~!

 

 

 

 

 

 

 

 

 

 

 

 

 

 

 

 

개인적으론 매우 정신사나워서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한번쯤은 이렇게 정신사나운 인테리어를 꾸며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고갱님이 만족하시면 다행 ㅎㅎㅎ

 

 

 

 

 

 

 

근데 난 왜 간식 테이블을 두개나 만들어둔걸까... 지금봐도 이해가 안감;;;

하나는 간식 테이블, 하나는 놀이 테이블로 만들고 싶었을까...

어쨌든 집 외부도 내부도 알록달록하게 만들어준 것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인테리어.

 # 모동숲 작은곰 주민 아기곰 주민 패치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패치 인테리어 패치 장난감 상자 인테리어 패치 아이방 유아방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 모동숲 작은곰 주민 아기곰 주민 패치 별장 인테리어  모동숲해피홈파라다이스 모여봐요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인테리어 패치 인테리어 패치 장난감 상자 인테리어 패치 아이방 유아방 인테리어 꾸미기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