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구입 사용 후기 / 모공 줄이는법

by 솜비 2024. 5. 6.

30대의 끄트머리에서 늘어난 모공과 주름은 만인의 고민이 아닐까 싶다...ㅜㅜ....
인스타나 유튜브를 보다보면 본의아니게 광고에 노출이 많이 되고, 그러다보면 또 지름을 하게 되는데
그 지름 목록 중 하나인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의 사용 후기를 가져왔다.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구입 동기

자꾸 뭔가를 지르게 만드는 이놈의 인스타가 참 문제인데 또 보다보면 재미가 있고...  내 자제력이 문제겠지? ㅠㅠ..
아무튼 지난번에 에셀라이트 승모근패치를 구입하면서 같이 구입했던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도 같이 사용했었는데 나름 효과가 나쁘지 않았다.
 

 

승모근패치 내돈내산 리뷰 구입 후기 / 에셀라이트 승모패치 효과

만성피로와 우람한 승모근은 육아맘의 절친이 따로 없다. 항상 목과 어깨가 뻐근하고 묵직하며, 마사지기를 자주 사용해도 뻐근함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광고를 보고

poof31.tistory.com

 
 
 
 

 

모공축소 관련 화장품은 스킨 로션부터 에센스까지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이 참 많은데 
모공줄이는법 모공패치를 구입하게 된건 간편하게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효과가 좋다는 후기들도 혹했지만...ㅎㅎ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모공줄이는법

 
잠자기 전에 세안하고 피부의 물기를 닦아낸 후에 스티커처럼 붙여주면 끝!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패치를 떼어내면 모공도 어느정도 깨끗해지고, 약간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1회로도 체감은 살짝 되긴 했는데, 연달아 사용해보니 모공축소가 체감이 많이 되었다. 
모공 줄이는법 참 많이 검색해보고 제품도 많이 사보고 해봤지만, 이렇게 간편하고 빠르게 모공이 줄어드는 화장품은 드물지 않을까 싶다.
 
 

 
 
 
 
 
 

모공줄이는법 핵심 성분과 원리

화장품도 아닌데 어떻게 모공을 줄이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모공패치에 모공 줄이는 핵심성분들이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피지를 흡착하고 피부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특수 원단인 하이드로콜로이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이 늘어나지 않도록 해주며,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
모공 수축 특허 성분으로 모공 타이트닝에 효과적이며, 과도한 피지 분비를 방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세범P, 
울퉁불퉁 늘어나고 지친 모공과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결케어로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고 한다.

출처 - 애셀라이트 공식사이트 설명 사진

 
 
 
 
 

모공줄이는법 - 모공패치 제품 모습

한 통에 8장이 들어있고, 패치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위생적이다.
패치를 붙이면 얇게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면서 피부 보습력과 자생력을 증진시켜준다고 한다.
쫀쫀하고 얇은 패치여서 떼어내기 어렵지 않고, 부착하기도 쉬웠다. 
 

 
 

 
 
 
 

모공줄이는법 - 모공패치 사용 횟수와 기간

 
모공이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니 2~3일 연속 사용하기도 했는데 일주일에 1~2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한다.
한 2주 부지런히 자주 사용하다가 바빠서 한 일주일~열흘 사용을 못했더니 다시 모공이 늘어난 것 같아서
부랴부랴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를 붙이고 포스팅을 쓰기 위해 사진도 찍어보았다.
(늘어난 모공이 매우 부끄러운 것...ㅜㅜ)
나비존과 코 사이가 살짝 들뜨는게 싫어서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고 있는데 잘라서 쓰는게 좀 귀찮아도 착 붙어있는 느낌이 좋다.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효과

모공축소패치를 약 2주 사용하고서 눈에 띄게 모공이 줄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도 상당히 많이 줄었다.
피부결도 약간 좋아진 것 같고 오랜만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지름이 아닌가 싶다.
눈에 띄는 효과가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확연히 효과본 사진을 못찍고서
다시 또 열흘 정도.. 한참을 못썼더니만 다시 모공이 늘어났다..ㅜㅜ...
주름도 모공도 역시 꾸준한 관리밖에 답이 없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민감성 피부여서 화장품을 바꾸면 어김없이 여드름이 올라와서 도통 다른 화장품을 사용하기가 쉽지 않은데
모공축소패치는 피부에 자극적이지도 않고, 패치라서 여드름 올라올 일도 없으니 
다른 모공 축소 화장품을 사용하는것보다 이거 한 장 사용하는게 트러블면에서도 좋았다. 
사용하면서 효과가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코와 나비존만 케어하는 제품 말고, 
필오프팩처럼 넓게 펴발라서 원하는 부위나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 있으면 좋겠다. 
제발 필오프팩처럼 만들어줘요!!!!! ㅜㅜ 얼굴 전체 모공 다 줄이고 싶다...ㅠㅠ
 
 
 
관련글 더보기
 
 

승모근패치 내돈내산 리뷰 구입 후기 / 에셀라이트 승모패치 효과

만성피로와 우람한 승모근은 육아맘의 절친이 따로 없다. 항상 목과 어깨가 뻐근하고 묵직하며, 마사지기를 자주 사용해도 뻐근함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광고를 보고

poof31.tistory.com

 
 
 
 
 
광고 보고 혹해서 직접 구입하여 사용해보고 내돈내산 구입 후기인 에셀라이트 센텔라 포어리스 패치 리뷰 포스팅을 작성해보았다.  승모패치에 이어 모공패치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완전 재구매각이다. (사실 리영패치도 사놨다는것 ㅋㅋㅋ 리영패치도 효과보면 포스팅을 적어보아야겠다)
모공줄이는법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모공패치가 눈에 보일 정도로 효과가 좋은편이라서 매우 추천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