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제이돌 피카소 이스트, 모헤브

by 솜비 2018. 6. 25.

이사오기 전에 룸박스가 갖고 싶어서 하드보드지를 이용해서 인형 룸박스를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었다.

그때는 그게 그럭저럭 잘만들었다고, 그 룸박스에서 찍으면 이쁘다고 좋아했는데

나중에 돈주고 룸박스를 구입해보니, 역시 룸박스는 비싼게 이뻤다 ㅋㅋ (뭔들)

그래도 룸박스 조성했던 내 추억을 기록해본다.

 

 

 

 

 

 

 

 

요 책장은 이사하면서 와장창...ㅠㅠ

나름 힘들게 조립해서 색칠했던 것인데...

 

 

 

 

 

 

 

 

 

 

 

 

 

 

 

 

 

 

레고 미니피규어까지 가져와서 장식장을 장식해두고 좋다고 사진 찍었던 기억이 난다.

책들은 인형용 책 프린팅을 오려서 만들었다.

 

 

 

 

 

 

 

 

 

 

 

 

 

 

 

 

 

 

 

 

 

 

오늘의 주인공 중에 하나인 제이돌 피카소 이스트.

뽀얀 얼굴, 청록색 눈동자, 핑크빛 입술과 보라색 머리카락이 돋보이는 베이비 페이스의 피카소 이스트.

순한 얼굴 덕분에 사람들한테 인기가 꽤 많았었다.

 

 

 

 

 

 

 

 

 

 

 

 

 

 

 

 

 

 

 

 

 

 

 

 

 

 

 

 

 

 

 

 

두번째는 제이돌 모헤브.

모헤브의 매력이라면... 진갈색의 긴 머리카락을 꼽고 싶다.

머릿결이 돼지털같은 제이돌들 중에서도 나름 부드러운 머릿결이라 내가 참 이뻐했다.

 

 

 

 

 

 

 

 

 

 

 

눈썹이 살짝 올라가 있어서 자신감있는 현대여성의 모습이랄까..

옷을 이렇게 입혀두니 부잣집 딸내미같아서 좋았다 ㅋㅋ

 

 

 

 

 

 

 

 

 

 

 

 

 

# 관절인형 # 제이돌 # 인형옷 # 인형놀이 # 인형옷입히기 # 취미 # 키덜트 # 인형 # 인놀 # 카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