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취미

레고 빅벤 프로모션 - 미니 런던 버스(40220)

by 솜비 2018. 6. 25.

레고 빅벤과 같이 프로모션으로 왔던 미니 런던 버스.

프로모션은 작고 귀여워서 금방 완성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작기 때문에 넘넘 귀여움!

 

 

 

 

 

 

상자를 개봉하면 설명서와 스티커, 그리고 브릭들이 작은 봉지로 두 봉지 들어있다.

깨알같은 빅벤 홍보도 봐주고~

 

 

 

 

 

버스 색상이 빨간색이라서 대부분 빨간색 브릭이다.

뜯어놓고 조립 시작!

 

 

 

 

 

 

신랑이 조립하면 난 저렇게 미리 조립할 브릭들 준비해줌 :)

내가 조립하면 반대로 신랑이 조립할 브릭들을 준비해준다.

큰 레고는 번갈아가면서 조립과 보조를 맡는다. 그럼 금방 조립 완성함 ㅎㅎㅎ

 

 

 

 

 

 

 

 

작아서 몇개 조립하면 벌써 형태가 보인다.

 

 

 

 

 

 

 

이건 뭐 찍을 틈도 없이 신랑이 빠른 스피드로 조립 ㅋㅋㅋㅋ

찍을 시간 좀...

 

 

 

 

 

후드리뚝딱 끼우고
스티커까지 붙이면 완성:) 

 

 

 

 

 

 

 

 

 

 

 

 

 

 

완성샷!

아이고 귀여워라>.<

 

 

 

 

 

 

 

 


쪼꼬미들이 생각나서
미니캠퍼벤이랑 미니쿠퍼도 갖고와서 찍어 보았다:)

 

 

 

 

 

 

 

 

 

 

 

 

 

 

 

레고 빅벤 프로모션 - 미니 런던 버스(40220)
# 레고 # 레고리뷰 # 레고 블럭  # 취미생활  # 취미 # 취미생활추천  # 레고런던버스 # 레고 조립 # 조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