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클럽에서

by 솜비 2018. 11. 29.

통신 친구들하고 잠깐 모여서 투어 하고, 클럽에서 놀았는데

신기한게... 마을에 한명씩 추가로 올 때 마다(다른 마을 촌장들이 놀러오는 것을 말함) 클럽에서 노는 주민이 바뀐다는 점!

그리고 이사간 주민도 클럽에 출현한다는 점!!! 이사가면 끝인줄 알았더니 클럽도 온다는건 진짜 반가운 일인 것 같다 :)

 

 

 

N님 마을에서 모여서 클럽을 즐겼는데

갑자기 덤벨(영상의 고릴라)이 나타나서 엉덩이를 마구 흔들고 있었다고...ㅋㅋㅋ

엉덩이 넘나 귀여워서 영상을 안찍을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

 

 

 

 

TK한테 싸인해달라고 소리지르는 소녀팬 L님 >.<ㅋㅋ

 

 

 

 

 

개인적으로 TK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너무 시크하게 생겨서)

노래가 거의 100종 가까이 있기 때문에 흥미롭게 듣기는 함 :)

 

 

 

 

 

 

근데 진짜 끝까지 ㅋㅋㅋㅋ 덤벨은 궁둥이를 치우지 않았다고 한다

 

 

 

 

 

 

 

 

 

 

 

 

 

 

 

마지막엔 코알라주민... (이름이 뭐지?)과 잠깐 댄스댄스하고 투어하러 갔는데

오늘 투어는 망...ㅠㅠ 화석찾기도 화석이 안나와서 망했고, 숨바꼭질도 진짜 꼭꼭 숨어있어서 너무 어려웠다.

메달따위 신경 안쓸 정도로 많아서 ㅋㅋㅋ 그냥 재미삼아 한거라 다행..!!!!

망했어도 재미는 있음>.<

 

#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 튀동숲 # 닌텐도 # 닌텐도ds # 닌텐도3ds # 닌텐도 2ds

#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 닌텐도 튀동숲 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