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캐나다 직구) 와일드베리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

by 솜비 2019. 1. 1.

(캐나다 직구) 와일드베리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

슈퍼푸드 전문 구매대행몰 '와일드베리'에서 '오가닉 트래디션스 - 카카오 파우더'가 도착했어요 :)
보기만해도 막 달콤한 향이 솔솔 날 것 같은 카카오 파우더!!!!!
진짜 마음에 드는건 유기농이라는거 ♥

 

 

 

캐나다 직구 상품이라 포장지에 친절한 우리말 설명이 없...없지만
와일드베리 사이트에 친절하게 설명이 나와있지요 ㅎㅎㅎㅎ

정식 오가닉 인증을 받아서 화학 첨가물이나 방부제, 인공향료, 합성 감미료 등
화학 물질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네요 :)

성분이...무려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 100% !!!
진짜 카카오 파우더 외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음ㅎ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다...!!!
카카오 파우더 100%면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리페놀과 같은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들을
직접 섭취할 수 있는 거겠죠?
카카오 닙스를 먹어본 적이 있는지라 왠지 쓸 것 같다는 예측을 하면서도
설마설마...하면서 맛있겠지? 하고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코코아향이 폴폴 ♥ 베이킹할 때 쓰려고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워요~!

 

 

 

 

 

 

 

 


캐나다 직구몰 와일드베리 덕분에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를 먹어보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한숟갈 퍼먹... 은건 아니고 ㅋㅋㅋ 조금 맛보았는데
역시... 씁니다....하하핳...
첨가물을 안넣었으니 당연히 쓴것을... 일말의 기대를 했었습니다 ㅠㅠ
 첨가물 안넣어도 달달하면 좋겠어요...ㅠㅠ...

엄청 건강해질 것 같은 쓴맛입니다...ㅜㅜ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 같은 경우는 아이들 간식 만들어줄 때(스무디, 음료, 디저트, 빵이나 쿠키)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요즘엔 화학첨가물도 걱정이지만, GMO제품도 많아서 아이들 먹일 때
내 아이 안좋은 것 먹게 할까봐 걱정이 많잖아요ㅜㅜ
그런 점에서 오가닉 인증을 받은 글루텐 프리, NON-GMO, 코셔, 비건 제품이라 안심이 돼요 :)
뜯은 김에 꿀이랑 섞어서 음료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조만간 쿠키 만들때 사용해 보려구요~
빨리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다!!!


달달할 것 같은 외모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폴리페놀이 가득한 건강한 쓴맛이에요 ! ㅋㅋㅋ

 

 

 

 

 

 

 

 



 

 

 

 

 

 

 

캐나다 직구 사이트 와일드베리에는 카카오 파우더 말고도 다양한 오가닉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햄프씨드, 퀴노아, 아마씨, 아사이베리, 치아씨드, 마카, 바닐라 파우더, 강황 파우더 등 각종 파우더들이며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같은 베리들도~

그리고 캐나다 직구 사이트 답게
캐나다 추천 각종 영양제(오메가3, 프로폴리스, 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제 등등)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유기농 파우더들 구입하는김에 필요한 영양제랑 같이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에는 치아씨드나 밀싹 같은 다이어트 식품 좀 구입해야겠어요
내가 캐나다 쇼핑몰들 뒤져가면서 직구하기는 쉽지 않고ㅜㅜ...
와일드베리에서 알아서 척척 대신 직구해주니까 ㅎㅎ
거기다가 믿음직스러운 오가닉 제품들을 딱딱 알려주니까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슈퍼푸드 전문
캐나다 직구 구매대행몰 와일드베리
구경해보세용 ☞ http://www.wild-berries.co.kr

와일드베리 오가닉 카카오 파우더 구입후기

 

슈퍼푸드  캐나다직구  와일드베리  카카오파우더  카카오  캐나다  오가닉
오가닉제품  오가닉인증  유기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