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디어루시 프리가 망고버터 / 쉐어버터 클렌징밤 사용 후기

by 솜비 2019. 1. 1.

디어루시(DearLucy) 프리가(Frigga) 라인
망고버터 클렌징밤 / 쉐어버터 클렌징밤 사용 후기!

프리가 망고버터 소프트 클렌징밤♥  프리가 쉐어버터 소프트 클렌징밤♥
매번 느끼는건데 디어루시 제품은 항상 이렇게 디자인이 깔끔 & 심플한게 너무나 취향저격♥
외관을 살펴보았으니 성분도 꼼꼼히 살펴봐야죠 :)

 

 

 

 

 


전성분 표기를 보니 안좋은 성분은 없어보여요~
6가지의 각종 식물성 오일, 망고씨드버터, 콩발효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마치현 추출물까지!!!
자연주의 답게 피부에 좋을 것 같은 자연 유래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또 여드름 화장품을 많이 써봐서 아는데 ㅋㅋㅋㅋ
마치현 성분이 여드름 완화에는 최고죠bbb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주걱도 들어있네용
덜어서 사용하라는 세심한 배려 :)

 

 

 

 

 

 

속 뚜껑까지 열면 몽글~몽글한 클렌징밤의 속살이 드러납니다 :)
날씨가 추워서 좀 딱딱해보이는데
오일 성분이 많이 들어있으니 온도가 올라가면 좀더 말랑말랑해질 것 같아요.

 

 

 

 

 

 

 

 

 


주걱으로 떠서 자세히 살펴봅니다 :)
저는 향도 되게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인데 ㅎㅎ
망고버터 클렌징밤, 쉐어버터 클렌징밤 모두 다 향이 되게 순해요>.<
망고버터는 달달한 향이라 계속 맡고 있으니 기분 좋아지는 향이고♥
쉐어버터는 상큼한 향에 가까운데 은은~해서 달달한 향 안좋아하시는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둘다 취향 ㅋㅋㅋㅋ
디어루시 제품은 이렇게 다 향이 은은하고 순한 것 같아요^.^

 

 

 

 

 

 

 

일단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등에 테스트 해보기로 :)
화장품 리뷰를 잘 안써서..전에는 몰랐는데 ㅋㅋㅋ 자꾸 쓰다보니 ㅋㅋㅋㅋ
손등 테스트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쿠션팩트, 틴트, 쉐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쉐도우 순으로 다양하게 발라놨어요 ㅋㅋ

 

 

 

 

 


이제 프리가 망고버터 클렌징밤으로 화장을 지워봅니다 :)

 

 

 

 

 

 

 


문질문질~
화장품을 너무 많이 발라놨는지 아주 색이 진합니다 ㅋㅋㅋ;

 

 

 

 

 

 


헹구고 나니 짠~★
깨끗, 깔끔 :) 사진에는 잘 안나왔지만, 틴트는 워낙 강해서 그런지 약간 자국이 남아있더라구요ㅜㅜ
망고버터 / 쉐어버터 클렌징밤이 수분 공급 & 유지에 탁월하다던데 씻어내고 나니까 촉촉하네요~

 

 

 

 


버터 클렌징밤을 얼굴에 사용하기 전에 살짝 걱정이 되는게..
속피부는 건성이고, 겉피부는 지성이라 오일로 클렌징 하는 것에 대해 걱정이 많았어요ㅠㅠ
잘못 사용하면 여드름 폭발할텐데....
걱정이 되지만, 사용해보고 판단하자!!! 마음먹고 클렌징 시작 :)  (결론은 괜한 걱정이었다는 ㅋㅋㅋㅋㅋ)

클렌징하면서 향이 참 좋아서 기분도 같이 좋구>.<
피부에 닿으면서 단단하던 클렌징밤이 피부열에 의해 녹으면서 말랑말랑 액체화되더군요
씻어내면서 연신 감탄한건.. 오일 성분이니까 씻어내면 미끌미끌하거나 끈적거려서 또 클렌징 해야 하는거 아닌가.. 하고 걱정했는데 전혀!!!!!
1도 끈적이지 않고, 버터 클렌징한게 맞나?? 싶게 매끈~하더라구요 !!

클렌징 + 은은한 향 + 저자극 + 수분공급 +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청소 + 각질제거 + 여드름 완화 효과가 들어있어서
건성 피부인 분들 뿐만 아니라 지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완전 대박 추천 !!!!!!
그릭요거트 클렌징바도 잘쓰고 있는데 ㅎㅎㅎ
망고버터 / 쉐어버터 클렌징밤도 애정♥하는 마음으로 잘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