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불꽃축제를 즐기다

by 솜비 2019. 2. 11.
불꽃축제날에 급  만나게 된 ㄱㅇ님♡
ㄱㅇ님이랑은 동물의 숲 카페에서 알게 되었는데
알고 지낸지 거의 반년은 된것 같다 :)
틈틈이 연락주고받는 정도로 아직은 연락은 하는 즁  ..
ㄱㅇ님이 공공사업 100퍼 달성했다고 꿈번지 열었다고 하시길래
난 아직 지저분하다고.. 근데 마침 불꽃축제 하니까 놀러오시면 어떠냐고 했더니
기꺼이 놀러와서 한30분 놀고 가셨다ㅎㅎ



우리마을 무지개 꽃밭♡
ㄱㅇ님이 사진 찍어서 보정까지 해주신것 활용하기ㅋㅋㅋ







최애 장소 중 하나인 장미 아치 공원♡
나의 깨알출연ㅋㅋ






카페 앞 데이트 장소~
불꽃 팡팡 터지는즁 😊









놀이터의 장화 조형에도 앉아서 찍었다.
아.. 풍선이라도 들고 찍을걸 아쉬움








하트 조명장식에서도 찍고ㅎㅎ








마침 둘다 눈감을때 찍힌게
뭔가 여름밤의 향기를 맡고있는듯한 느낌♡







내가 좋아하는 등나무 쉼터♡








동화풍 시계 앞에서 ㅋㅋ 컨셉샷ㅋㅋㅋ
















타워에서도 찍었다
밤의 타워는 제법 멋있음 😆👍






닌텐도 동물의 숲 튀동숲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뉴닌텐도 2ds 3ds xl 동숲에디션 ♡
축제 즐기기 불꽃축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