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은수저 자취생 인테리어

by 솜비 2019. 1. 23.
한동안 튀태기 와서 안하다가 오랜만에 동물의숲을 켰다 😊
오랜만에 접속해서 동물 주민 안부 묻는건 뒷전이고,  인테리어에 도전~!!!
열심히 가구 주문해서 모아서 배치 시작!
기본 베이스는 리폼한 컨트리셋인데
은수저 자취생인만큼 게임기기들과 뽀오얀 가구들, 옷장과 액세서리상자가 특징적 😆
자취생이므로 방 어지르는게 필수적인데 칠칠템을 못모아서 어지르다 말았다😂



처음 완성한 샷











나의 센스만큼 방 이 비어보인다ㅜㅠ

















자취생 특징 츄리닝과 질끈묶은 머리!










너무 빈공간이 많아서 휑하고 허전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어서...
아는분의 조언을 얻어서 다시 가구를 사들이고 다시 배치해보았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완성된 은수저 자취생집♡♡♡






이정도면 나름 꽉 차 보이니까 괜찮게 완성된것 같다.
행거가 파티션 역할도 하구😆







화장대가 필요한것 같아서 화장대도 들여놓고,
거울, 보석함 같은것도 색깔에 맞게 화이트로 리폼해두었다.








제법 괜찮아보인다며 자화자찬ㅋㅋ




























간식먹어볼까 하면서 전자렌지를 돌리는즁






아맞다, 빨래!!!
드럼세탁기로 빨래 돌리는 촌장😁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인테리어
튀동숲 인테리어 동물의숲에디션 동숲에디션
에디션으로 즐기는 튀동숲
닌텐도 뉴 2ds xl 3ds x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