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잘 넘어지는 자 🤣

by 솜비 2019. 2. 15.
헬스사이클을 한 열흘을 거의 한시간씩 꾸준히 했다.
근육이 붙어가나 했더니 웬걸..
왼쪽 무릎이 아프고 시리다.
언젠가 운동하다가 이런적이 있어서 한동안 쉬었던 기억이 다시 스믈스믈 올라온다 😂😭
헬스사이클이 아무생각없이 핸드폰하면서 돌릴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젠 헬스사이클은 당분간 못할 것 같다.
무릎이 나을때까지는 심한 운동, 무릎쓰는걸 자제해야겠다.
나는 당분간 쉬어도 신랑은 헬스사이클 자주 시켜야지ㅋㅋ
본인때문에 산것이므로!

그렇게 왼쪽무릎의 상태가 좋지 않은 가운데
어제 왼쪽 새끼발가락이 바닥의 전기장판에 걸려 넘어졌다.
그땐 그냥 적당히 웃음나올정도의 아픔이었는데
오늘까지 아프다..
거기다가 까치발하거나 힘주면 아파서 약간 걱정이 된다.
근육이나 인대가 살짝 놀라지 않았나싶다.
한 5일 지켜봐야겠다.
인대 몇번 늘어나본지라ㅋㅋ 심한게 아닌이상 병원가도 별 뾰족한 수가 없다는걸 잘안다.
그냥 최대한 안움직이고 시간이 약이다.
붓기도 없고, 멍든것도 없어서 인대가 크게 늘어난것같진않다.
살짝 늘어났거나 아님 근육이 놀랐는지도 모르겠다.
겉보기엔 멀쩡하고 걷는것도 멀쩡히 잘걸었는데
밤이 되니 걸을때도 조금 아프다.
종이상자를 잘라서 지지대를 대주었는데 불편해서 벗었다.
며칠 있으면 괜찮겠지.

그나저나 참 잘넘어진다ㅋㅋㅋㅋ
겉보기엔 전혀 안덜렁거리는데(내생각일수도) 잘넘어지니까.. 이젠 그러려니한다.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푸념  (2) 2019.02.17
푸념 한바가지  (0) 2019.02.15
끼니를 깜박했다 두끼먹던 습관ㅎㅎ  (0) 2019.01.24
오랜만의 베란다 정원♡  (0) 2019.01.22
우리집 냄새를 알게 되다 (냄새 단상2)  (0)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