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편의점 인테리어

by 솜비 2019. 2. 28.

 요즘 재미들린 인테리어 !!!

 박물관 2층에는 내가 주제를 잡고 전시회를 열 수 있는데 그곳 중에 두군데는 옷, 신발, 악세사리 같은걸 모아두었고

나머지 두군데는 각각 카페와 편의점을 꾸며두었다.

보이는대로 갖다가 꾸며두곤 해서 카페는 아직 미완성이고, 편의점은 구세븐셋, 신세븐셋이라는 셋트 가구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금방 인테리어를 완성 할 수 있었다.

 

 

 

 

 

 

 

 

 

구세븐셋, 신세븐셋으로 편의점을 꾸며두면 우리나라 편의점보다는 뭔가 일본 편의점 느낌이 더 강한 것 같다.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하여 만든 세븐일레븐 캠핑카에서 받을 수 있는 가구들인데

일본 갔을때 편의점이라곤 로손밖에 안가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뭔가 느낌이 ㅋㅋㅋ 일본스러움이 묻어있다. (무엇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음 기분탓일지도...)

 

 

 

 

 

 

 

 

 

 

 

나름 규모 있는 편의점이라고 생각하고 가구들을 2개 정도씩 넣었는데 하나밖에 안들어간 것도 있고,

세븐셋 중에 아예 안넣은 가구도 있다. (다 넣기에 안어울리거나 공간이 좁아서)

나름 손님이 와서 도시락이나 주먹밥이나 컵라면을 먹고 갈 수 있도록 자리 한칸 정도는 마련해두었다 ㅎㅎㅎ

 

 

 

 

 

 

 

 

 

 

뭐 먹을까 고민중인 촌장님

무엇때문인지 대두스럽게 나왔다 ㅋㅋ

 

 

 

 

 

 

 

 

 

앗 ㅋㅋㅋ 이제보니 카운터 위치가 돌아가있다.

자리를 계속 바꾸다보니 돌아갔는데 몰랐나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코너!

음... 뭘 먹을까 다 맛있어보임

 

 

 

 

 

 

 

 

 

 

 

 

 

 

 

 

 

 

 

 

노이즈 조절을 했는데도 찌글찌글해보인다 ㅋㅋ

스위치 동물의 숲은 제발 해상도 좀 좋았으면 좋겠다 ㅠㅠ

좋은건 더좋게, 안좋은건 좋게!!! 수정해서 출시했으면.... ㅠㅠ

 

 

 

 

 

 

 

 

 

컵라면을 두었다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은데 삼각김밥을 놓아버렸다.

컵라면이 누구 캠핑카에 있더라... 나중에 시간나면 수정하든가 해야지.

그나저나 왜이렇게 오늘따라 머리가 커보이는건지 ㅋㅋㅋㅋ

 

 

 

 

 

# 튀동숲 동물의숲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튀동숲 인테리어 동물의숲 인테리어 동물의숲에디션 동숲에디션 튀동숲에디션

닌텐도 게임 닌텐도 2ds 3ds xl 뉴닌텐도 세븐일레븐 캠핑카 콜라보 가구 튀동숲일기 동숲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