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골든리트리버 새끼 강아지♡

by 솜비 2019. 4. 9.


넘넘 귀여웠던 영어쌤네 골든리트리버 아가♡
피부가 건조해서 비듬이 생겨서 털을 밀어두셨는데
골든리트리버 특유의 복실복실함이 덜해져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넘넘 귀여움~♡
ㅜㅜ나도 마당있는집 가면 꼭 키워야징~♡









뚀잉
발바닥도 귀엽♡
깜장곰이 인사하는것 같은 골든리트리버 발바닥♡







헤에~하는 귀여운 표정♡









세상 순둥이♡
워낙에 사람 좋아하고 깨발랄해서 진짜 귀욤귀욤♡
골든리트리버 성격이 워낙 차분하고 얌전하고 천사견이라고 하지만
어릴때는 세상 깨발랄하다♡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돌아다니고 물고 뜯고~
근데 난 왜 그것마저도 사랑스러워보이지♡







너무 키우고싶어서 그런건지
개냄새마저도 좋다ㅎㅎ
어릴때 잠시 키웠던 기억이 냄새랑 같이 피어오르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나쁘지않고 좋다♡















아니 근데 펜스 안에서 이러고 잔다ㅋㅋㅋㅋㅋ
완전웃기고 귀엽고♡♡♡






















예전에 키웠던 우리멍멍이도 이런 표정의 누렁이였는데~
어릴때 반년 정도 아빠 공장에 딸린 컨테이너에 살면서
공장에서 키우던 멍멍이를 델고있었는데..
다시 원래집에 오게 되면서 멍멍이랑은 떨어지고ㅜ
1년 후에 아빠 공장에 놀러 갔을때 다시 봤었다.
첨엔 못알아보고 멀리하더니만 계속 부르니 어딘가 익숙한지 가까이 오고
냄새 한번 맡더니만 엄청 반가워했던 모습이 어제일 같다.

그후론 계속 아빠가 공장에서 데리고 살다가
별이된 우리 멍멍이ㅜㅜ 보고싶다.
스스로 상처받을까봐 어떻게 하늘로 갔는지는 물어보지 못했는데..
그래도 가끔 너무 보고싶다ㅜㅜ♡


#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골든리트리버 아가 사진
인절미 아가 골댕이 댕댕이 골든리트리버 새끼 ♡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정일기 - 교정 3년 2개월 차 치과 방문  (0) 2019.04.12
2년만에 펌 + 염색  (0) 2019.04.10
노을 사진을 찍고 잡담을 해보자  (0) 2019.04.05
일기  (0) 2019.04.03
일자목, 거북목 치료 경과  (0) 2019.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