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막장 플레이 기록

by 솜비 2019. 12. 2.


심즈4 mc커맨드모드로 자유연애 자유결혼, 중복결혼이 가능하게 해두고
틈날때 깰짝깔짝 해보고있었다.

스트레인저빌에 랜덤으로 생긴 어느 못생긴 언니네 가족을 정착시켜주었다.





스트레인저빌 구경을 하다가 이동하려는데
누구랑 같이가겠냐고 창이 떴는데
응? 남편이 둘이다ㅋㅋㅋㅋ
못생긴 언니가 능력도 좋네? 하면서 보니
남편도 둘다 생각보다 괜찮게 생겼다.
그렇다면 애는 누구애지??




애(애런)가 누구애인지 궁금해서 클릭해보니
지금 살고있는 남편(레이먼드)의 애는 아니었음
(중복 결혼이지만 편의상 현남편이라 하겠음)
심지어 현남편은 딸이 있었는데ㅋㅋ
딸은 현가족에 없는걸보니 딸은 전와이프 주고 재혼한듯ㅋㅋㅋ




그럼 애런의 아빠는 누구지?
애런을 클릭하면 가계도가 뜨니까 애런을 클릭해보자:)
애런은 노란머리의 잘생긴 남자(테리)의 아들이었다
근데 보니까 테리는 따로 와이프가 있고
지금보니 읭? 또 혼외자식이 있다ㅋㅋㅋㅋㅋ






그 혼외자를 클릭해보니 새로운 여자 등장ㅋㅋㅋ
이 노란머리새끼ㅋㅋㅋㅋㅋ여기저기 씨뿌리고다녔ㅋㅋㅋㅋㅋㅋ
나참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





노란머리(테리)는 정작 조강지처랑은 애를 안낳고
이렇게 혼외자만 둘ㅋㅋㅋㅋ
mc커맨드 사용하니 이렇게 개족보를 구경할 수 있다ㅋㅋㅋㅋㅋ


mc커맨드 사용해서
이쁘고 잘생긴 다양한 심들의 유전자조합을 보고싶었는데
다양히 볼수있는건 참 좋은데
개족보 또한 볼수있다는게ㅋㅋㅋㅋㅋ 재밌고 웃기고ㅋㅋ


못생긴 마을주민들 성형하고 없애다가 보니까
남자ㅡ남자 동성심을 봐버렸다ㄷㄷ
개인적으로 동성애 취향도 아니고
심지어 하나가 극 못난이여서ㅋㅋㅋ
하나를 없애버림ㅋㅋㅋㅋㅋㅋ
(동성애 설정 안해놨는데 왜 생겼나 이해불가..
 업데이트 오류 때문에 생긴것으로 추정됨)

다만 남편1,남편2  하긴 불편하니
중복결혼은 없애야지ㅎㅎ

어젯밤에 아일랜드 확장팩 나온게 넘 이쁘던데♡
세일까지 존버할수있을지ㅜㅜ 너무이뻐서 사고싶어진다...




# 심즈4  심즈 개족보 심즈4 막장게임 심즈4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플레이기록 업데이트 오류 중복결혼 헐리우드식 게임 재미있는 pc게임 추천 아기자기한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