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잘자라줘서 고마워! 예쁘고 잘생긴 2세들 (1)

by 솜비 2019. 7. 31.

 

지난번에 마을 2세 심들을 성형해준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예쁘고 잘생긴 2세 심들 사진을 가져와봤다 :)

2019/07/12 - [심즈4 플레이] - 심즈4 마을 2세 심들 성형해주기

 

심즈4 마을 2세 심들 성형해주기

심즈4 mc커맨드를 사용하다보니 마을 심들이 중구난방으로 결혼하고, 애낳고 해서 2세 애들이 상당히 못생겨졌다ㅜㅜ 랜덤으로 생기는 npc 노숙자 심들도 결혼, 임신 가능하게 해놨더니 내가 심어둔 마을심들+노숙..

poof31.tistory.com

 

 

 

뉘집 자손이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했던 언니심 ♥

너무 미인으로 잘 태어나서 공유하고 싶어서 갤러리에 공유까지 했던 것 같은데 확실치가 않... 

아마 공유했을 것 같은데 나중에 다시 확인해봐야겠다.

 

 

 

 

 

 

요 언니도 제법 이쁘게 잘 태어났다 ㅎㅎ

붕뜬 기본 단발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예쁜 언니~

 

 

 

 

 

 

 

이정도면 평타 이상으로 잘 태어난 오빠심 :)

머리색이 다 같은걸보니 아마 얘네 셋다 같은 가족이었던 것 같다 (아님말고)

 

 

 

 

 

이 오빠도 이만하면 상당히 훈훈함>.<꺄

느끼해보이는 기본 머리를 잘 소화함

 

얘는 아마도 위에 오빠심과 쌍둥이었던듯ㅎㅎ 얼굴이 상당히 닮았다.

 

 

 

 

 

이 언니도 진짜 예쁘게 잘 태어난 2세심!

어쩌면 3세심일지도 모름 ㅎㅎ 마을 대부분이 2~3대로 이어지는 중이라... 

 

 

 

 

 

턱이 살짝 큰 것 같지만 제법 예쁘게 잘 태어난 2세 심!!!

지난번 성형이 필요하신 언니, 오빠들에 비해서 진짜 예쁘다 ㅎㅎ 

사즈의 유전이란...!!! 감탄스러움

 

 

 

 

 

이언니는 내가 잠깐 플레이해봐서 기억하는데

한창 대잇기 플레이를 했던 필드 가문 막내딸임!!!! ㅎㅎㅎㅎ

지금은 나몰래 어떤 남자랑 결혼까지 했던데! (MC커맨드 모드 사용중) 행복해라... 크흡 ㅜㅜ

 

 

 

 

머리색을 보아하니 얘도 필드가문 녀석인 것 같은데...

이만하면 평타 이상 잘생기게 나온듯 ㅎㅎ

 

 

 

 

 

요상한 올빽머리를 해줘도 예쁜 언니는 예쁘다!

패완얼을 보여주는 언니심

 

 

 

 

요 언니심도 약간 눈이 작긴 하지만 봐줄만하게 예쁜편 ㅎㅎ

 

 

 

 

 

 

 

 

 

위에 언니랑 쌍둥이인듯? 이목구비가 상당히 닮아있다.

아님 그냥 자매인가...;;

앗 이제보니 아래 언니랑 쌍둥이다!!!

 

 

 

 

 

요 아가씨는 넘 마음에 들어서 내가 지금 플레이중 :)

현재 대잇기 플레이를 하고 있는 '젤' 가문의 딸내미들 중에 하나 

지금 3대로서 젤 가문의 대를 잇고 있음 ㅎㅎㅎ 이제부터 다시 시작이다 부지런히 애를 낳거라!!!

 

 

 

원래는 3대심 대를 이언니가 이으려고 했는데

한창 애낳고 4대심 누구로 하지 고민하다가 급작스럽게 위에 언니가 더 이뻐보여서 ㅋㅋㅋ

대를 이을 3대심을 위에 언니로 교체!!!!

거의 애낳는 기계로 있었는데 ㅋㅋㅋ 자유의 몸이 되셨다 (?)

 

 

이 아래부터는 모두 젤 가문의 자손들임

이 오빠도 젤 가문의 자식들 중에 하나.

이만하면 잘 나온편임 ㅎㅎ

 

 

 

 

 

이 언니를 4대심으로 대잇기를 할까...하고 살짝 고민했던 언니.

후보자로 집에서 같이 지내고 있었는데 3대심을 급작스럽게 바꾸는 바람에 자유의 몸이 되셨다 (?)

 

 

 

 

젤 가문의 딸내미들 중 하나...

대체 코는 누구 닮았길래 둥그렇냐 ㅋㅋㅋㅋㅋ 아빠가 누군지 모르겠네

 

 

 

마지막 젤 가문의 언니

대를 잇는 아이들이 아니면 모두 따로 집을 내주고 있다. 

이 언니도 젤 가문의 2군 아이들 무리에서 살다가 맘대로 결혼해버리겠지ㅜㅜ 흑

 

 

심즈4 아일랜드 팩 확장팩 추천 아일랜드팩 아일랜드 라이프 심즈4 플레이 플레이일지 심즈4 플레이기록 심즈4 블로그 기록 일기 일지 심즈4 술라니 새로운 마을 심즈4 상호작용 심즈4 대잇기 게임 pc게임 추천 게임추천 게임 일지
심즈 대잇기 대잇기 플레이 대가족 대가족 플레이 예쁘고 잘생긴 2세 심들 예쁜 2세 잘생긴 2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