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플레이 - 대잇기 6

by 솜비 2019. 7. 31.
 

 

 
요즘 주력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젤 가문의 가계도!
가계도 캡쳐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ㅜㅜ 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된다는데 내 pc도 아니고 (신랑 컴퓨터ㅠㅠ)
귀찮아서 따로 다운받지 않았는데 나중에 시간이 나면 따로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캡쳐해봐야겠다.
언제가 될지....ㅎㅎㅎ....
 
암튼 젤 가문의 가계도!
맨 위에 잘생긴 엄마 + 아빠
그 밑에 3남 2녀의 자식들 중에 초록색으로 클릭이 되어있는 땋은 머리의 여자가 2대로 대를 잇고 있는 후계자 '에일'
원래 이름이 '에일리'인데 애들 이름을 지어놓으면 왜 맨날 끝 글자가 마음대로 없어지는지 모르겠다;;;
암튼 그냥 에일도 괜찮아서 굳이 수정 안하고 플레이했다.

 

 

 

 

에일 뒤를 이을 3대를 뽑아내기 위해 7남매를 낳았다ㅋㅋㅋ

아빠는 대략 2~3명 정도인데 뭐 아빠는 중요하지 않음 

젤 가문은 모계 중심 대잇기를 하고 있으므로 ㅋㅋㅋㅋ

그러다가 내가 다른 가족 플레이를 하던 와중에 마음대로 (MCCC때문) 웬 못생긴 남자랑 결혼을 해버렸다.

집도 나가서 그남자 집에 있길래 얼른 다시 데려옴;;

내가 지정한 가족만 MCCC가 안건드리면 좋겠는데...ㅜㅜ 안타깝...

암튼 그렇게 낳은 7남매 중에 3대로 대를 이을 아이가 가계도 상에 맨 처음에 나오는 딸내미였는데

그 딸내미로 자식을 여섯 낳아놓고서 나의 변덕으로 인해 ㅋㅋㅋ 3대 후계자를 막내딸로 지정했다.

막내딸은 아직 애 한번 안낳아봐서ㅜㅜ... 다시 시작.... 흑 ㅠㅠ

 

 

 

 

 

암튼 그리하여 예전에 당고머리 딸내미로 플레이하던 기록들 밖에 없다...;;; (3대 후계자를 막내딸로 변경한지 얼마 안됐음) 

열심히 자식들 교육시키는 당고머리 딸내미 :) 이건 내가 귀찮아서 시키지도 않는데 지가 알아서 교육시킴 ㅎㅎㅎ

(가족이 거의 8명 이러니까 나는 급한 불만 꺼주고 나머지는 웬만하면 지들이 알아서 하게 놔둠)

 

 

 

그러다보니 할아버지도 손자 교육에 동참하기도 함 ㅎㅎㅎ

젊은 할아버지:)

 

 

 

 

늘상 배불러 있는 것 같은 '이전'  후계자 딸내미 

 

 

 

 

 

 

젤 가문 플레이를 하다가 지겨우면 ㅋㅋ

다른 가족 플레이를 해본다. 

급 다른 가족 ㅋㅋㅋ

요집은 무슨 가문인지 모르겠는데 신생!

오른쪽의 회색머리 아빠가 술라니의 족장인데 점점 약해져가는 술라니 부족의 힘을 키우기 위해

회색머리 아이가 대를 잇게 하려고 만들어둔 가족이다 :)

 

 

 

 

그러다가 또 급 딴가족 플레이를 했나봄 ㅋㅋㅋㅋ

다른 가족으로는 평소에 안해본 것들을 해보는데 요 여심으로는 보트를 타고 유유자적 해보았다.

 

 

 

 

 

제법 예쁜 여심>.< 물론 내가 예쁜 애들만 심어두긴 했으니까...ㅎㅎㅎ

실제로 이렇게 맑은 물 위에서 보트를 타고 다니면 얼마나 즐거울까...

역시 아일랜드팩은 대리만족용으로 쵝오b

 

 

 

 

보트에 꽃을 뿌리며 유유자적을 해볼 수도 있다 ㅎㅎㅎ

너무너무 로맨틱하고 예쁨>.< 나중에 남녀 커플 데려와서 이렇게 데이트 시키면 좋을 것 같다.

근데 보트에 두명이 탈 수 있나 모르겠네.. 다음에 해봐야겠다.

 

 

 

 

 

 

 

다시 젤 가문으로 돌아와서!

당고머리 딸내미는 가정주부만 하는지라 심심할땐 해변에 나가서 쓰레기를 줍게 시켜보았다.

쓰레기를 자꾸 주우면 물이 더 맑고 예뻐진다는 소문을 들어서 한번 해보는 중 ㅎㅎ

이와중에 궁둥이 매력적인 것!

 

 

 

 

 

자식들이 많이 장성하여  초딩, 고딩이 되었으므로 '숙제클럽'을 만들어보았다.

어떤 분이 자식들 숙제클럽 만들어서 숙제 시킨다기에 나도 해봤더니 오우 신세계 !!!

일일이 안시켜도 숙제클럽 모임 시작하면 알아서 촥촥 모여서 숙제를 시작한다.

넘 좋다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듯 ㅋㅋ

 

 

 

 

 

 

 

 

 

 

 

 

 

젊고 잘생긴 할아버지...

1대 엄마 아빠를 조금 할머니, 할아버지로 만들어봐야지 하고 CAS창에서 노인으로 클릭해서 들어왔더니

나이가 상당히 먹은 상태였는지 아님 내가 뭘 잘못건드렸는지

CAS창 나오자마자 두분 다 바로 돌아가셔서 맴찢 ㅠㅠ....엉엉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는데 보내드려야 해서 슬펐다 ㅜㅜ

그래서 이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이후로는 내가 좋아하는 심은 '불로불사'로 설정하고 있다. 

 

 

 

 

 

빙 둘러 앉아서 숙제하는 모습이 대견하여 또 찍었나봄 ㅎㅎㅎ

오른쪽 할마니는 우리집 육아도우미임

 

 

 

 

 

 

 

 

 

 

요건 3대 후계자를 막내딸로 바꾸고 나서 플레이했던 사진인듯

남자 꼬시려고 클럽에 왔다 ㅋㅋㅋㅋㅋ 임신이 필요하니꽈

 

 

 

 

내새뀌 넘 이뻐서 연예인 시켜주려고 기획사 구해놓고 

명성 올리려고 피아노도 치고 세레나데도 부르고 열심히 명성 쌓으면서 남자를 꼬셔보았다.

남자 하나 꼬셔갖고 바로 임신3기로 가는 마술 ㅋㅋㅋㅋㅋ (MC커맨드 + 급한 내 성격의 콜라보)

 

 

 

 

심즈4 아일랜드 팩 확장팩 추천 아일랜드팩 아일랜드 라이프 심즈4 플레이 플레이일지 심즈4 플레이기록 심즈4 블로그 기록 일기 일지 심즈4 술라니 새로운 마을 심즈4 상호작용 심즈4 대잇기 게임 pc게임 추천 게임추천 게임 일지
심즈 대잇기 대잇기 플레이 대가족 대가족 플레이 예쁘고 잘생긴 2세 심들 예쁜 2세 잘생긴 2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