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잘자라줘서 고마워! 예쁘고 잘생긴 2세들 (2)

by 솜비 2019. 7. 31.

 

지난 포스팅에 이어, 잘 자란 2세들 사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

2019/07/31 - [심즈4 플레이] - 심즈4 잘자라줘서 고마워! 예쁘고 잘생긴 2세들 (1)

 

 

제법 예쁜 젤 가문의 딸내미 :)  (젤 가문 맞겠지?? 머리색으로 짐작만 함)

 

 

 

이 오빠는 확실히 다른 가문이다 ㅋㅋㅋ

생긴 것도 그렇고, 눈 색도 그렇고...

눈 색 설정이 어떤건 되고, 어떤건 안되던데 무엇때문인지 모르겠음 ㅜㅜ

 

 

 

 

핑크핑크한 머리색의 제법 예쁜 심!

지금보니 인중이 좀 짧으신 것 같...

 

 

 

 

이 언니도 제법 잘 태어난 것 같다.

신경 1도 안쓰는 마을심들 사이에서 태어난 것 치고 선방했지 :)

 

 

 

 

이 언니 젤가문 언니인데 왜 따로 요기에 있는지 모르겠네

입술이 좀 도톰한 것 빼면 나름 예쁘게 잘태어난 젤 가문 언니:)

 

 

 

 

 

입술이 참 예뻐보이는 심~

이목구비가 나름 예쁜 것 같다. 애굣살도 있고 ㅎㅎ

 

 

 

평범하면서도 개성이 있어보이는 언니

 

 

 

 

 

내가 너무 여자심만 좋아하다보니 남자심은 별로 없는데다가 그마저도 못생긴 남심들이 많은데...

얘는.. 이만하면 그나마 평타 정도의 남심 ㅎㅎㅎ 아마 필드 가문 뇨석인듯

 

 

 

 

현재 필드가문 대잇기 중인 3대 여심 :)

원래 다른 여심이었는데 이 언니로 급 바꿈 ㅋㅋㅋ 지금보니 입술을 내밀고 있는 것 같이 생겼는데

왜 예뻐보였을까? 물론 지금도 이만하면 이쁘다고 생각은 들지만서도 ㅎㅎ

 

 

 

 

얘도 제법 잘 태어난 필드 가문 뇨석

이만하면 진짜 잘생긴 것 같다. 틈만 나면 젤 가문이랑 연결해주려고 노리고 있음 ㅋㅋㅋ

다른 가문도 키워줘야 하는데 지금 필드, 젤 두 가문만 번성하고 있다. 

목표는 다섯 가문 번성시키기인데... 가능할지....?

 

 

 

 

 

앗 이언니도 이쁘다ㅜㅜ♥ 취저...

이런 예쁜 언니 + 잘생긴 남심 연결해서 얼른 가문 만들어줘야징 ㅎㅎ

 

 

 

 

 

이 언니도 필드 가문 언니~

제법 성숙해보이는 외모인데 실제로도 8남매인가 9남매 인가 중에 둘째 언니였던 기억이 난다.

 

 

 

 

어느 가문 녀성이신지 모르겠지만,

올빽머리도 잘 어울리시는 여심

 

 

 

 

 

선이 굵어서 제법 남성적인 느낌이 나는 남심

머리 무슨 요상하게 올린 머리여도 나름 괜찮구료

 

 

 

 

엄청 예쁘진 않아도 평타 정도로 나온 여심

 

 

 

 

 

제법 괜찮게 나온 검정머리 남심

검정머리 가문 딱 하나 있었던 것 같은데 플레이를 안해서 뭐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이 오빠 젤 가문 오빠 아닌가??? 아님말규

뭔가 젤 가문에서 본 것 같은데... 아닐 수도 있어서 확신이 안간다.

남자애들은 태어나면 족족 2군 하우스로 보내버려섴ㅋㅋㅋㅋ 얼굴을 잘 못봄 ㅋㅋㅋ

 

 

 

 

뉘집 자손이신지 제법 여리여리하고 예쁘신 언니심~

이렇게 2세, 3세들 사진을 보니 또 심즈가 하고 싶구낭 ㅜㅜ....

 

심즈4 아일랜드 팩 확장팩 추천 아일랜드팩 아일랜드 라이프 심즈4 플레이 플레이일지 심즈4 플레이기록 심즈4 블로그 기록 일기 일지 심즈4 술라니 새로운 마을 심즈4 상호작용 심즈4 대잇기 게임 pc게임 추천 게임추천 게임 일지
심즈 대잇기 대잇기 플레이 대가족 대가족 플레이 예쁘고 잘생긴 2세 심들 예쁜 2세 잘생긴 2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