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찐한 스킨십을 하던 고딩커플

by 솜비 2019. 7. 20.

오늘 카페에서 본 고딩커플...
둘이 쪽쫙쫩쪽촵쫩 하는건 그렇다치고,
그 맞은편에 같이 온 친구 앉혀놓고 그게 뭐하는짓인가 싶었다😠
뭐지... 왕따같은건가
친구보고 강제로 보라그러고 지들끼린 쪽쪽거리고?
그런생각이 들정도였다...
그 맞은편 친구는 뭣땜에 오랜시간 커플이 그 ㅈㄹ을 하는걸 지켜보고 있었을까...
대체 그 3인은 무슨 생각으로 그러고 있었을까...

코앞에 친구 냅두고 아주 세상에 지들만 있는것처럼 쪽쫩촵쪽 거리던데ㅋㅋㅋ
누가 보면  모ㅌ방인줄...
남자애가 여자애 여기저길 쓰다듬고 키스도 찐하게 하고, 뽀뽀도 온 얼굴과 목에 촵촵해대고...
스킨십이 상당히 찐했다.

그럴거면 느그집에서 느그둘만해라!!!
친구 앞에 두고 그러고있는 인성 오지구요...
그친구는 걍 나와버리지 왜 그러고 지켜보고 있었나 이해가 안갔다.

그와 동시에 내 딸, 내 아들놈이 그러고있으면
나는....부들부들하겠다 싶었다.
앞에 친구가 있건 없건 공공장소건 아니건 어딜!!!ㅋㅋㅋㅋㅋ
울엄마처럼 '나중에 취직하고 연애해라!!!' 라고하는 핵보수파는 아니어도
나도 그 영향을 받고자라서ㅜㅜ
초중고딩의 연애는 손잡고 볼뽀뽀까진 이해해도 그이상의 스킨십은 보수적인것 같다.
'그이상의 스킨십을 하고싶다면 스무살 넘어서해라!!!'라고 할듯ㅋㅋㅋ
내가 그랬으니 그건 떳떳하게 강요할수 있지만
반대로 엄마의 핵보수성에 맞서 내가 그랬듯이 내새끼도 나 몰래 쫩쫩거리며 연애하겠지ㅋㅋㅋㅋ
결국 하는것들은 할거여...😂
... 성교육을 철저히 시켜야겠다


이로케 애는 안낳고 쓰잘데기 없이 상상을 해봄
ㅋㅋㅋㅋ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기, 잡생각  (0) 2019.07.31
넘어져서 무릎 와장창  (0) 2019.07.28
오늘자 인복없는 닝겐  (0) 2019.07.17
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0) 2019.07.10
불면증 파티  (0) 2019.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