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삼성 갤럭시 핏 리뷰 / 사용 후기

by 솜비 2019. 11. 7.

 

요번에 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선택했던 갤럭시 핏!

 

2019/08/27 - [리뷰, 정보] - 갤럭시 노트 10+ 리뷰

스포츠 밴드, 스마트 밴드 ? 그런 전자제품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운동 하는 사람들에게 딱 필요한 기능만 넣어서 컴팩트하게 만든 시계라고 알고 있다. 

 

 

운동을 많이 하는 편도 아니고, 콜린성 두드러기때문에 ㅜㅜ 운동도 못하는데 과연 얼마나 유용할지 의문이 들긴 하지만

날렵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잠 잘때 수면 패턴 같은걸 측정해준다는게 끌렸다 ㅋㅋ

기본적으로 방수도 되고 자동 운동 측정도 되나보다. 

 

 

 

 

 

상자도 작고, 열어보니 정말 생각보다 작은 시계가 들어있었다 :)

 

 

 

 

 

 

 

시계랑 충전케이블 :)

저 작은 상자 안에 들어있다니 넘 귀염귀염

 

 

 

 

 

시계 크기는 내 손이 작은 편임에도 상당히 작아보인다 ㅎㅎ

 

 

 

 

 

착용!

진짜 작고 깔끔하다 ㅎㅎ 뭔가 그냥 팔찌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팔목의 자국은 고무줄 자국일뿐....;;

 

 

 

 

 

운동할 때 시계 밴드가 걸리적 거리지 않도록 안으로 집어넣을 수 있는 구조여서

이것도 마음에 들었다. 실제 운동하면서 사용하면 거슬림이 없어서 매우 만족스러울 듯함 :)

 

크기도 작고 가벼운 만큼 손목에 차고 있는게 거슬리지 않아서 좋았다.

 

 

 

이제 전원을 켜봄 :)

 

 

 

 

 

 

전원을 켜니까 자동으로 핸드폰에서 인식을 하면서 다운도 받고 동기화도 되고~

특별히 설명서 없이도 둘이 공유하면서 알아서 인식하고 화면을 띄워주니 편리했다.

 

 

 

 

 

 

 

 

 

 

 

 

 

 

시계 메인 화면은 설정에서 내가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하트모양 메인화면이 젤 마음에 들었다. 

 

 

 

 

 

 

 

이렇게 핸드폰 내에서 이것저것 설정할 수 있다.

엄청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20여개 정도의 예시화면이 있어서 편의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것 같다.

기분에 따라 화면을 바꿔야겠다 ㅎㅎ

 

 

 

 

 

 

화면을 넘겨가면서 살펴보니까 만보기 기능, 심박수 측정 기능, 소모칼로리 측정 기능,

스트레스 측정 기능, 운동량 측정 기능, 수면패턴 측정, 날씨 및 알람 등 나름대로 꼭 필요한 기능들만 들어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이 아닌데.. 심지어 격한 운동을 많이 하지 않는데 이게 나한테 필요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운동 선택'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어어어어엄청 다양한 운동이 들어있었다.

핸드폰과 연동해서 10개의 운동을 선택하여 넣을 수 있는데

내가 평소에 하는 스트레칭, 마운틴 클라이머, 스쿼트, 플랭크, 런지, 레그레이즈, 크런치, 버피테스트 같은

스트레칭 수준의 운동들까지 들어있어서 깜짝 놀랐다. 세상에 ...!!!!

나한테 별로 필요없을 것 같은데 싶었는데 생각보다 운동 종류가 엄청 많아서

스트레칭 수준의 운동만 하는 나한테도 유용할 것 같다!!!!

무슨 발레, 미식축구, 요가, 배구, 근력운동도 종류별로 들어있고,

심지어 댄스, 래프팅, 보트타기, 수상스키, 스노보드 ㅋㅋㅋ등등 온갖 운동들이 다 들어있다 ㅋㅋㅋㅋ 

 

 어떤 운동이건 나같이 운동을 조금이라도 하는 사람에겐 리얼 유용할 것 같다.

내일부터는 갤럭시 핏 차고 운동해봐야겠다.

알아서 소모 칼로리 측정해주고, 운동량 측정해서 기록해주면 매우 편리할 것 같다 ㅎㅎ

 

 

 

 

 

 

 

 

 

 

 

평소에 내가 하는 운동만 넣어서 ㅋㅋㅋ 설정 완료!

별걸 다 해본다 신세계~~

 

 

 

 

 

그리고 다음날! 갤럭시 핏으로 측정한 나의 수면 패턴!!!

얼마나 질좋은 잠을 자는지 궁금했는데 얼만큼 깊은 잠을 자는지, 얕은 잠을 자는지 다 측정을 해주니까 너무 신기했다.

아침에 일찍 깨서 다시 잤더니 깊은 수면을 처음이랑 똑같이 20분정도를 또 잤다. 

규칙적으로 수면의 질과 패턴을 측정하고, 자는 도중의 심박수도 알아서 재주니까

내가 얼만큼 자는지, 얼만큼 질 좋은 잠을 자는지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늘 수면장애인;;; 신랑한테도 한번 해보라고 해야겠다. 

 

 

 

갤럭시 핏 스트랩 교환한 포스팅은 요기에~~~

 [리뷰, 정보] - 갤럭시 핏 - 스트랩 교환 !

 

갤럭시 핏 - 스트랩 교환 !

한동안 운동도 안하고, 갤럭시 핏도 방전시킨 채로 팽개쳐두었다가 ㅋㅋㅋ 요새 만보기+시계 용도로 출근용으로 아주 잘쓰고 있다 :) 사실 예쁜 시계 하나 사고 싶어서 OST랑 클루랑 로이드 여기저기를 기웃거리며..

poof31.tistory.com

 

 

 

# 운동을 조금 하는 사람에게도 유용한 갤럭시 핏 일단 오늘 밤에 수면측정부터 해봐야징 ㅋㅋ 나의 다이어트와 운동에 도움이 될 것 같다 기대없이 사은품 받았는데 의외로 좋아서 깜놀 ㅋㅋ 근데 흰색이라 때타겠다... 그래도 흰색은 예쁨예쁨 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선택했던 갤럭시 핏! 갤럭시 핏 리뷰 FIT 갤럭시fit 정보 리뷰 후기 구입은 아니지만 구입후기랑 같음 사은품이니께 갤럭시 핏 후기 정보 사은품 후기 노트10플러스 사은품 정보 사은품 받았다 나름 좋다 만족만족 갤럭시핏 겔럭시핏 갤럭시 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