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구입 후기

by 솜비 2019. 11. 12.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내돈내산 구입후기
신랑이 내 노트북을 사용하니까 책상에서 편하게 블로그를 못하니 너무 불편해짐 ㅠㅠ
집에 어딘가에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었는데
대체 어디에 두었는지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그냥 이참에 하나 사 두면 종종 쓰겠지 싶어서
급 지르게 되었다.

가끔씩 신랑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기도 하니까
이참에 잘 산 것 같다.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다가
전에 써보니 접이식은 너무 불편해서
접이식이 아닌 블루투스 키보드로 찾아보게 되었고,
로지텍의 k380 파우더핑크색에 반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핑크덕후로서 그냥 넘어갈 수 없지...ㅎㅎㅎ
핑크색을 좋아하는데도 깔끔함을 추구하여ㅜㅜ
흰색으로 사버리는 편이라
요번에도 흰색을 살까 핑크로 살까 엄청 고민하다가 큰맘먹고 핑크로!!! ㅋㅋㅋ




색상은 조금 톤다운된 핑크색이라
베이비 핑크를 예상했던 나는 약간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핑크는 진리인것 >.<

(지금 K380으로 작성중 ㅎㅎㅎ)




최대한 비슷한 색이 나오도록 찍은건데
흡사한 것 같기도 하고... 흠...

 






옆에서 보면 키보드가 약간 경사져 있다.
그리고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서 깜짝 놀랐다.
가벼움과 휴대성을 생각한다면 살짝 고민해 봐야할 포인트 ㅎㅎ
근데 나는 어차피 집에서 쓰니까 상관 없음 ㅎㅎ

키감은 약간 자판 하나하나가 높이가 낮아서 그런지
조용하면서도 넷북 자판 두드리는 느낌..
노트북 키감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조금 어색하다.

키보드 스킨을 씌울까 말까 고민중...
씌우면 좀더 힘줘서 자판을 눌러야 한다던데
그게 조금 마음에 걸린다.






노트북이 없어서 아쉬운대로 ㅋㅋ
핸드폰 올려놓고 블루투스 키보드로 블로그를 써재끼는중 ㅋㅋㅋ
신기하기도 하고 조그만 핸폰 자판을 엄지손가락으로 두드리는게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렸는데 ㅜㅜ
키보드로 쓰니까 확실히 속도도 빠르고 편하다.
\



노트북이 없는 당분간 로지텍 K380으로 잘 버텨봐야지 ㅜㅜ 화이팅!




#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후기 구입후기 내돈내산 후기 구매후기 사용후기 사용기 개봉기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k380 파우더 핑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