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

by 솜비 2019. 11. 13.

생라면을 좋아하는 초딩입맛이라면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ㅋㅋ


워낙에 바삭한 식감을 사랑하는지라
평소에도 신라면을 종종 부셔먹곤 하는데
바삭해서 엄청 맛있을 때가 있는가하면
가아끔 뭔가 살짝 면이 눅눅할 때가 있어서 그럴때엔 좀 후회되곤 한다ㅜㅜ

아무튼 신라면 번들로 사놓으면 거의 대부분을 생라면으로 먹곤 하는데 ㅋㅋ
불닭 스낵 사먹고 난 이후로는 신라면을 잘 안먹게 되었다.
그정도로 내 입맛에 딱 맞는 바삭+매콤+단짠의 조화가 적절한 라면 과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

생라면으로 부숴먹기 딱 좋게 바삭바삭하고,
 불닭볶음면 처럼 제법 맵고,
달달한 맛이 적절히 섞여 있으면서도 짭쪼롬해서
리얼 단짠단짠 가능!!! ㅋㅋㅋ
반만 먹어야지 하고서 꼭 한봉지 다 먹는다;;;

나는 초딩입맛이라 그런가 넘넘 맛있어서
마트에 갈 때마다 몇봉지씩 사오는데
신랑은 한번 먹어보더니 자기 스타일 아니라고 안먹는다.
(약간 단맛이 섞여 있어서 그런듯 ㅋㅋㅋ 흔한 아저씨 입맛)

내가 느끼기에 매콤한 닭강정 양념맛?
매콤+달콤이라 딱 내스타일인데!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아재입맛에겐 맞지 않는듯 ㅎㅎ






#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먹어본 후기
애정하는 라면스낵 생라면 뿌셔뿌셔 부셔부셔 냠냠 라면스낵 불닭 한박스 사서 쟁여놔야지! 졸맛탱 JMT 구입 후기 냠냠후기 먹방후기 불닭스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