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플루 바디스크럽 구입후기

by 솜비 2019. 11. 14.


플루 바디 스크럽 구입 후기

이게 벌써 3번째 대량 구입인듯!
한 2년만에 구입하는 것 같다.
2019년형 플루 바디 스크럽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
이게 벌써 열 몇번째 리뉴얼된 모델이라고 한다.
그만큼 인기가 쩔어서 계속 좋게, 좋게 리뉴얼되어 나오나보다 :)

물로만 샤워하긴 좀 찝찝하고
매일매일을 타월로 문지르자니 그것도 귀찮고...
하루는 타월로, 하루는 플루 바디 스크럽으로 대충 문지르고 그랬는데
특히 플루를 사용하고 나면 뭔가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때미는 기분이라 좋다.
실제로 플루 사용하고부터는 각질제거가 잘 되는지 목욕탕에 가면 때가 거의 안나옴;;
목욕탕에 갈 필요가 없음
(원래 목욕탕 안좋아해서 잘 안가는데 가아아아아끔 엄마가 가자고 하면 어쩔 수 없이 따라감 ㅋㅋ)

암튼 각질제거도 잘되고, 보습력도 좋은 제품이라 잘 쓰고 있었는데 다쓴지 몇달이 되었어도 안사고 버티다가ㅜㅜ
가을이 되니 또다시 각질이 올라와서 다시 구입하게 되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려고 찾아보니
며칠 기다리면 홈쇼핑으로 방송될 예정이라길래
일부러 홈쇼핑 할때까지 기다렸다가 맞춰서 구입했다.
(뭐라도 더 줄까 싶어서 ㅋㅋㅋ)
바디 브러쉬를 2개 준대서 개이득 ㅋㅋㅋ







오늘 택배도착한대서 일부러 기다렸다가
도착하자마자 씻어보았다ㅋㅋ
겉보기에 보이는 색깔, 입자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았는데
사용해보니 요번 리뉴얼제품은 입자가 더 고와져서 더 부드럽게 잘 비벼지고(?), 좋은 꽃향기도 솔솔 나서 더욱 좋은 것 같다. 
자세히보니 뭔가 못보던 검은색 입자도 생긴 것 같다.
개인적으로 포도씨 가루가 아닐까 생각했다.

각종 피부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라고 하지만,
몸에 바르는 것들은 사람마다 다르게 반응하니까..
리뉴얼된 제품이니만큼 혹시나 싶어서 피부 테스트를 해봤으나 별일 없었다ㅋㅋ
역시나 이번에도 나에게 잘 맞는 것 b



# 플루 바디스크럽 바디스크럽제품 바디스크럽제품추천 스크럽추천 스크럽사용후기 플루 사용후기 플루바디스크럽사용후기 플루 바디스크럽 내돈내산 구입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