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고구마 방귀 싫다ㅜㅜ

by 솜비 2019. 11. 14.
요새 신경쓸 일들이 많아서 다이어트를 못하고 있는데
급 살이 찐게 느껴져서 아무래도 식단이라도 조금 바꿔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샐러드도 만들고, 고구마도 쪘다.

근데 이상하다.
전에 엄마한테 얻어온 고구마는 이정도로 방귀가 많이 나오지도 않았고, 뱃속이 불편한 느낌이 1도 없었는데
이번에 아는 사람이 준 고구마는 맛도 일단 그닥 맛있다는 생각도 안들고..ㅠㅠ 그래도 고구마는 맛있다며 먹고 있긴한데 너무 퍽퍽하고, 아무리 황금레시피로 구워도 단맛이 별로 안난다.
거기다가 먹고 나면 왜이렇게 방귀가 많이 나오는지...
심지어 뱃속도 너무 불편하다.
가스 차오르는 느낌, 부글부글하는 느낌이랑 같이 쉴새없이 방구가 나오니까
요새 한창 신경쓸 일들에 생리전증후군까지 겹쳐서
퐈워 예민한 상태인데
뱃속 불편감에 짜증나고, 내 방귀에 짜증나고, 내 방귀냄새에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뀌고 내가 맡는데도 짜증이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ㅋ

아무튼 죙일 방귀 쀡뿍쀡뿡 거리고 있자니 짜증이 나서
에라 모르겠다 일단 급한 일들이 끝나고서 다이어트 하자! 로 바꾸고 야식을 쳐묵쳐묵했다.
몇키로가 다시 불었는지 슬퍼질 것 같아서 아직 체중계는 멀리하고 있음 ㅠㅠ....

생리도 끝나고, 11월 말쯤은 되어야 다시 다욧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나저나 왜이렇게 고구마가 맛도 없고 방구도 많이 나오는지 모르겠다 하....
심지어 배도 부글부글하고 아프고....

원래 고구마 자체가 뱃속에 들어가면 가스를 만들어낸다고는 하지만, 이정도는 아니었다고ㅜㅜ....
이건 뭐 하루종일 쉬지 않고 뀌는 수준....
분당 몇번 뀌는지 세어봐야겠다. 줸장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울 땐 역시 전기장판!  (0) 2019.11.17
나에게 하는 위로  (0) 2019.11.15
싱숭생숭  (0) 2019.11.10
나를 좋아했던 그남자  (1) 2019.11.06
갑자기 생각난 사주 이야기  (0) 2019.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