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감기에 시달리는 중

by 솜비 2020. 1. 15.

 

1. 감기

감기 걸리자마자 이비인후과 가서 약까지 타서 먹었는데도 토요일부터 5일째 감기에 시달리는중 ㅠㅠ

열은 나다 안나다 하는데 코 안이 아프고, 콧물이 계속 나고, 기침, 재채기랑 몸살까정 ㅋㅋ 

그냥 몸이 좀 무겁네 했는데 감기로 힘들어하는 내 등을 토닥토닥 해준 신랑 덕분에 몸살이 있는 것도 알았다.

엄마가 몸살땜에 뚜드려맞은 것처럼 아프다고 했던게 뭔지 알것 같다 ㅋㅋ

살짝 터치해도 아픈 몸띵이 ㅜㅜ...

약은 3일 먹고서 지겨워서 안먹고 있는데 내 몸아 힘내!!! ㅠㅠ

 

A형 간염 예방주사 맞으러 가야 하는 시기인데 열도 있고, 감기 걸린 채로 맞으러 갈 수는 없어서 못가고 있다.

신랑이랑 둘이서

나 : "간염 바이러스 살아있는걸 넣어주나? 죽은걸 넣어주나?"

신랑 : "지금 몸상태가 죽은 바이러스를 넣어줘도 살아날 몸상태야."

그럼서 우스갯소릴 했다ㅋㅋ

 

그나저나 감기보다 스트레스가 퐈워가 센 것 같다.

감기 때문에 입맛은 없는데 뭘 자꾸 쳐묵쳐묵하게 된다 (스트레스에 생리 전 증후군도 겹친듯)

그렇게나 좋아하던 초콜릿도 달지 않고, 맵고 짠 맛에도 둔해졌다. 

감기 때문에 입맛이 없다는게 이런건가보다. 진짜 맛 자체가 잘 안난다. 장금이가 되어버림.... ㅋㅋ

이번 감기가 독하긴 독한가보다. 감기 앓으면서 몸살걸린 것도 오랜만이고 입맛 잃은건 더 오랜만인 것 같다.

넘 신기해서 기록해봄 ㅎㅎㅎ

 

 

 

2. 일

끝도 없는 요구에 질려가는 중...^^

왜 휴일도 일에 매달려 있어야 하나요.... 하하하하핳

왜 쉬는 날에 일을 해오라고 시키시나요..... 하하하하하하하핳

 

 

반응형

'일상,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정일기 - 3년 11개월차 치과 방문  (0) 2020.01.20
수업 준비  (0) 2020.01.16
열정 강요  (0) 2020.01.08
춥다  (0) 2020.01.07
내 블로그인데?  (2) 2020.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