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프롬비 굴뚝가습기 (FROMB FA114) 구입, 사용 후기

by 솜비 2020. 1. 19.

 

며칠 전에 프롬비 굴뚝가습기를 신랑이 질렀다. 

집에 가습기가 있긴 한데 프롬비 굴뚝가습기가 좋아보인다며 질러버린 신랑.... (장비병인듯 절레절레)

근데 막상 가습기를 설치해 사용해보니 신랑보다 내가 더 만족스러워서 쓰는 구입후기 ㅋㅋㅋㅋㅋ

 

 

크기는 한 90~100cm 정도 되는 것 같고, 크고 길다보니 진짜 굴뚝에서 연기나듯이 습기를 위로 뿜어준다.

습기 뿜뿜을 높은 곳에서 퍼뜨려주니까 멀리까지 습기가 퍼지고 넓은 거실에서 쓰기에 좋은 것 같다.

어디에 둘까 고민하다가 일단은 화분이 있는 창가에 두었는데 나도 쾌적, 식물들도 쾌적~~ ㅎㅎㅎ

 

 

 

 

디자인이 매끈하고 세련되서 어디에 두어도 잘어울리고, 필터로 세균억제도 해준다니까 그것도 마음에 들고~

소음이 적어서 조용하고, 대용량이라서 한번 물 채우면 거의 24시간은 가는 것 같다. 

뭐랄까 약간의 자리차지가 있긴 하지만... 이건 대용량 가습기면 모두 다 자리를 차지하는 편이니까...

그거 외엔 진짜 단점이 거의 없는 느낌!

 

 

 

 

 

 

 

 

 

 

 

 

가습량에 따라 1, 2, 3단계로 틀 수 있고

수면모드를 눌러두면 적절히 가습해주면서 불도 안들어와서 수면에 방해도 안되고 좋다 :)

 

내가 참고하려고 가져온 프롬비 사이트 정보들 :) ㅎㅎ

 

 

 

 

 

 

 

 

 

 

 

 

최저가가 68000원인데 우린 쿠폰 할인까지 받아서 구입했다. 이 가격에 이 성능이면~ 진짜 가성비 쩌는 가습기인듯 bbb

쓰잘데기 없이 가습기를 또 산다고 뭐라 했는데 내가 더 마음에 들어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기존의 가습기는 잘 때 안방에만 틀어놓고 자고, 평소 생활할 땐 건조한 채로 살았었다ㅜㅜ

겨울이라 상당히 건조해서 빨래를 널어놓는 것으로는 한계가 있었는데 이젠 거실까지 쵹쵹해서 넘 좋다 >.<

 

# 가습기 추천 겨울 건조 가습기 추천 거실용 가습기 추천 프롬비 가습기 추천 프롬비 굴뚝 가습기 사용후기 구입후기 프롬비 굴뚝가습기 사용 후기 구입 후기 내돈내산 내돈주고 산 돈주고 산 구입 후기 내 블로그는 리얼 후기들만 있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