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구워먹기 :)

by 솜비 2020. 1. 19.

 

지난번에 공주 군밤 축제에서 사왔던 밤을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군밤을 만들었다.

휴일 간식은 집에서 구워먹는 군밤이 쵝오 ㅋㅋ

[리뷰, 정보] - 2020 공주 군밤 축제 다녀온 후기 !

 

 

밤 머리 부분에 칼이나 가위로 칼집을 내고서

군밤축제장에서 본대로 180도에 20분을 했는데 밤 종류가 다르고 

우리가 사온 밤이 좀더 큰 것 같아서 10여분을 더 돌렸다. 

 

밤이 너무 싱싱해서 ㅎㅎ 막 군고구마 구웠을 때처럼 밤에서 단물이 나와서 끈적끈적했다 ㅋㅋ

밤을 굽거나 찌기 전에 하루정도 말려서 찌면 단맛이 강하다던데 

그냥 해도 달달~~하고 맛있었다 :)

 

 

 

 

 

밤이 싱싱해서 그런건지, 덜 말라서 그런건지...

어떤건 잘 까지던데 대부분 잘 안까져서 조금 불편했다. 나중엔 숟가락으로 파먹음 ㅋㅋㅋ

그래도 밤맛만큼은 진짜 최고로 맛있었다!!! 달달 촉촉한 밤맛 bbb

생밤으로 먹을때도 졸맛탱이었는데 군밤으로 먹어도 맛있구나~~

 

 

 

 

 

 

 

#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해먹기 에어프라이어 군밤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에어프라이어로 군밤 굽기 에어프라이어 밤 에어프라이어 군밤 몇도 몇 분 군밤 냠냠 군밤 맛있어 군밤 맛있게 굽기 군밤 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