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에이든 진동 마사지건 안마기 MJ-650MG 구입 후기

by 솜비 2020. 1. 31.

 

거북목, 일자목의 원인이 자세에 있고, 자세를 바르게 하면서 뭉친 근육(짧아진 근육)을 풀어주면

통증에 훨씬 도움이 된다는 것을 정형외과 다니고 도수치료를 받으며 뼈저리게 느껴왔다 ㅜㅜ

자세는 항상 신경쓰고 있지만, 그래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일이 많다보니 어깨가 자주 뭉치고 목이 뻐근해온다.

나도 그렇지만, 신랑도 여기저기 뭉친 근육 때문에 종종 아프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진동 안마기를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검색하고 찾아보았다.

그래서 꽤나 입소문이 좋아보이는 진동 마사지건을 발견하고 구입하게 되었다 :) 

 

 

 

그래서 도착한 에이든 마사지건. 정식 명칭은 '에이든 진동 마사지건 안마기 MJ-650MG' 이다.

혼자 우두두두 움직이면서 때려주는게 꽤나 시원하다고 하기에 기대를 하면서 상자 오픈~!!!

 

 

 

 

마사지건 본체와 6가지의 모양의 헤드들, 어댑터(충전기),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다.

 

 

 

 

 

 

헤드는 각각의 특성에 따라 신체 여러 부위에서 바꾸어가며 사용할 수 있다.

헤드 교체도 그냥 뽁! 뽑아서 갈아 끼우면 되는 형식이라 매우 간편하다.

 

 

 

 

 

 

혹시나 나중에 잃어버렸을 경우를 대비하여 설명서도 찍어둠 :) 

 

 

 

 

 

 

이렇게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여자인 내가 들기에 좀 무거운 편이지만

남자들이 사용하기에는 적당할 것 같다.

 

 

 

 

전원 버튼과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있어서 언제 충전해야 할지 알 수 있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진동 세기와 빠르기가 1~5단까지 올라간다.

 

 

 

 

 

 

 

 

직접 사용해본 소감은!!!

여러 개의 안마기를 사봤는데 이렇게 만족스러운 안마기는 처음이다. 

신랑이랑 둘다 써보면서 맘에 든다고 ㅋㅋ 잠깐 했는데 뭉친 어깨도 부드러워지고 상당히 만족스럽다!!!

몸 여기저기 근육통에 매우 유용할 것 같다. 그래서 구입 후기를 쓰는것 ㅋㅋㅋ

(영상 첨부해봄)

 

 

 

 

 

 

요 가운데 버튼으로 세기 조절하면서 사용하면 되는데

나는 2단으로만 해도 괜찮은듯~ 

너무 세게 하면 목이나 어깨 할때 뇌도 울리는 기분 ㅋㅋㅋㅋㅋ

 

영상 첨부 :)

 

 

 

 

 

 

에이든 마사지건이 마음에 드는 이유!!!

1. 안마기를 구입할 때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과연 시원할까?'인데 힘이 세서 상당히 시원했다.

2. 신체 부위에 맞게 헤드를 간편히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듯!!!

3. 따로 배터리가 들어가지 않고, 어댑터로 충전해서 쓸 수 있고 금방 충전되는 점!!!

 

단점이라면... 내가 사용하기에 좀 무겁다, 어깨 두들길 때 뇌가 울리는 기분이라 뇌가 걱정된다 정도 ㅋㅋㅋ

 

 

# 에이든 진동 마사지건 전동 안마기 MJ-650MG 구입, 사용후기 구입후기 사용후기 내돈주고 산 내돈주고 구입한 내돈내산 돈주고 전동 구입한 진동 마사지건 진동 마사지기 진동 마사지 기구 마사지기구 마사지건 마사지총 진동 마사지 에이든 진동 마사지건 안마기 에이든 안마기  MJ-650MG 내돈내산 구입후기 에이든 진동 마사지건 진동 마사지 진동마사지기 전동 마사지 전동 안마기 뭉친 어깨 근육통 근육 통증 뭉친 어깨 어깨 뭉친 데 거북목 일자목 짧아진 근육 거북목 일자목 통증 완화 마사지건 어깨통증 완화 마사지건 허리통증 완화 골반 통증 완화 마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