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

모동숲 발매일... 나만 없어 에디션 ㅠㅠ

by 솜비 2020. 3. 21.

 

오늘이 발매일인데 오프라인으로 일찌감치 줄을 섰던 사람들은 대부분 동물의숲 에디션을 득템했고,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는 사람들끼리 치열했는데 

온라인은 워낙에 쪼금 풀린데다가 시간 약속 없이 산발적으로 풀린지라

운이 좋은 몇몇만 구입할 수 있었다.

난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 ㅠㅠ 결제까지 눌렀는데 화면이 변하지 않더니만 '품절'이 떴다 하하하ㅠㅠ

그걸 두번 반복했고, 나머지는 새로고침 열심히 했어도 품절 뜬것만 봤다 ㅠㅠ

다들 3초컷, 5초컷이라고들 했다.

누구는 친구들, 동료들을 동원해서 하나 얻었다고도 했다.

난 뭐 인복도 없고 부탁할 사람도 없고 ㅋㅋㅋ 혼자 열심히 해봤는데 역시 장렬히 실패했다.

 

스위치 카페나 동물의 숲 카페를 가보면 

다들 에디션 구입했다고 자랑하고, 다들 게임중이라고 스샷 올리고...

나만 에디션이 없는 것 같다 ㅠㅠ흑흑

 

충동적으로 라이트를 살까 하다가 또 꾸욱 참았다.

꾹 참고 나중에 에디션이 풀리면 사야지 ㅠㅠ

내가 원하는건, TV를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모동숲도 하고, 링피트 어드벤처도 하고, 마리오 카트도 하는거라서...

역시 TV와 독모드 연결이 가능한 '스위치'가 필요하다. 

라이트는 아무래도 세컨드 스위치로밖에 안쓰일 것 같아서 다시한번 꾹꾹 참았다 ㅠㅠ

유튜브에서 남들 모동숲 게임하는걸 구경하다가 카페에 게시글들 살펴보다가...

그러다 잠들었더니 어젯밤엔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을 구입하는 꿈을 꾸었는데

꿈은 역시 반대라고 하던가....ㅠㅠ  현실에선 구하지 못했다.

 

으아니 어떤 남편은 엉? 와이프 상심해있는거 안타깝다고 

중고나라에 50, 60, 70만원에 올라오는 스위치 사라고 하던데 엉?

누군 엉? 좀만 참으라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 오짐 ㅋㅋ)

그렇게 말해도 안살텐데 말이지, 말이라도 그렇게 좀 해주면 내가 감동이라도 받을텐데

너무나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울집 아재는 그런 소린 1도 안한다.

호구는 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가 느껴진다. 조오타...

 

마음 같아서는 확 그냥 막 그냥 웃돈 주고 확 사버리고 싶다!!!!! 할만큼 간절하지만

10만원 안쪽으로 덧붙이는 것도 아니고,

기기값의 거의 2배나 불려서 되파는 사람들이 너무 괘씸해서 이악물고 버텨본다.

존버는 승리한다!!!!!!!! 으어어어!!!!!!!!!!

 

다행히 닌텐도 측에서 4월 상순에 물량을 푼다고 하니까 그때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거의 20일은 기다려야 할 삘이지만....

또 지금처럼 물량이 적고, 치열할지도 모르지만....ㅜㅜ

마음을 가다듬고, 지금 해야 할 일들을 하면서 지내야겠다. 

현생부터 챙기고 나중에 즐겨야지 ㅜㅜ

 

 

 

 

 

 

# 닌텐도 추가 물량 생산 공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 동디션 정식 발매 구입 실패 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닌텐도 스위치 2차 물량 생산 공지 닌텐도 추가 물량 생산 공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 동디션 정식 발매 구입 실패 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닌텐도 스위치 2차 물량 생산 공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