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신랑한테 뺏김 ㅋㅋ

by 솜비 2020. 3. 23.

 

엊그제 구입한 스위치로 모동숲을 틈나는대로 깔짝깔짝 하고 있는중...

계속 신랑한테 같이 하자고할때는 관심없어해서 좀 실망했었다.

플스 할때처럼 같이 게임하고싶었는데ㅜㅠ 같이 동숲하는게 내 로망이라구!!!! ㅠㅠ


그래서 막 내가
'나는 플스 툼레이더 시리즈, 언차티드 시리즈, 헤비레인 시리즈 같이해줬는데 넌 왜 같이 안해주냐!!!' 그랬더니
마지못해 한시간 해보더니만 갑자기 자기 섬을 갖고싶다고 한다ㅋㅋㅋㅋㅋ
대체 어느 포인트에 꽂혔는지 모르겠다;;;
하기싫어서 억지로 하는것 같더니만.. 마일리지 쌓는걸 보고서 그랬는지 어쩐건지...

노가다의 진수를 보여주겠다고 섬이름과 캐릭이름을 생각한다ㅋㅋㅋㅋ



그래서 이때다!!! 하고 ㅋㅋㅋ 신랑이 하고 싶다고 할 때 끌어들이기로 했다 ㅋㅋㅋ

어차피 얼마 하지도 않은데다가 데이터 이동도 안되고..
난 에디션 나오기를 기다리고있는 입장이니까..
신형 그레이 모동숲은 신랑주고 나는 서브캐릭터로 잠깐씩만 하다가
나중에 모동숲 에디션을 사게 되면, 에디션에서 본격적인 무인도 생활을 시작해야겠다.

깜박이 없이 갑작스레 뺏겨서 어이없지만ㅋㅋㅋ
그래도 같이 즐길 사람이 생긴다는게 기분좋고 들뜬다>.<
아는 사람이랑 같이 동숲하면 얼마나 재밌을까 했는데 드디어 같이 동숲할 사람이 생기는 것인가!!!!

신랑 맘이 바뀔까봐 불안 ㅋㅋㅋㅋ

 

 

그나저나 그동안 서브캐릭터로 얹혀살아야해서 에디션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

오늘 쓱닷컴에서 몇개 떴었는데 결제누르니 품절 ㅠㅠ... 툑턍....

 

 

 

 

 

#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모동숲 플레이 모동숲플레이 동숲 플레이일기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후기 구입 리뷰 언박싱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동디션 못구해서 아쉽지만 신형도 겨우 구입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신형 그레이 구입 후기 구입 리뷰 언박싱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동디션 못구해서 아쉽지만 신형도 겨우 구입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동숲에디션 존버 간다 모동숲 에디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