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처음 옮기는 모동숲 플레이 스샷 :)

by 솜비 2020. 3. 28.

 

스샷 찍어놓고서 계속 미루고 있다가 사진들을 처음 옮겨본다.

튀동숲 때처럼 사진 찍고서 따로 보정하지 않아도 되니까 그게 너무 좋다 ㅜㅜ엉엉

 

▼ 모동숲 스샷 사진 찍는 방법,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은 아래 링크 클릭!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요때는 아직 스샷 찍는 방법을 모르는 스위치 입문자여서 ㅋㅋ 한참 후에야 스샷을 찍었다.

그랬더니 이미 얼굴에 벌이 쏘여있 ㅋㅋㅋㅋㅋ

너굴이가 준 스마트폰에서 찍는 방법밖에 몰라서 스마트폰으로만 찍었었다.

 

 

 

 

 

 

 

 

 

 

너굴이가 준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이렇게 확대도 된다는 점이 최장점인듯>.<

아고 빵실빵실 통통하고 귀엽다~~

장대를 처음 구해서 감격하면서 찍었던 스샷 ㅋㅋㅋ

 

 

 

 

 

 

 

 

 

 

절벽을 올라가고 싶은데 못올라가서 안타까워하면서 찍었던 스샷 ㅋㅋㅋ

요땐 사다리를 못구함 ㅠㅠ....

 

 

 

 

 

 

 

 

 

 

 

반가운 별모양>.< 이것은 화석!!!!!

이런거 하나하나가 막 감격 ㅠㅠ...♥   

확실히 화질이 좋으니까 하나하나가 감동으로 다가온다 ㅜㅜ엉엉

(신랑은 이거 화질 엄청 좋은편은 아니라고 하던데 그래도 놀동숲, 튀동숲 때 화질 생각하면 겁내 좋아진거라규!!!!)  

 

 

 

 

 

 

 

 

 

 

 

같이 무인도에 들어왔던 찰스>.< 

튀동숲때는 찰스 귀여운지 1도 모르겠던데

선명한 화면으로 보니까 얘 졸귀잖어~~~ 그랬다 ㅋㅋㅋ

멍때리는 것도 귀엽고, 가끔 나무 밑에 앉아 쉬는 모습고 귀엽고 ㅎㅎㅎ 뒤통수도 귀여운 찰스~

 

 

 

 

 

 

 

 

 

 

박물관이 오픈되길 기다리는 듀근듀근한 마음>.<

튀동숲때도 박물관을 좋아했는데, 모동숲의 화질로 보는 박물관은 얼마나 멋있을까...하면서 기다림 ㅎㅎ

 

 

 

 

 

 

 

 

그리고 박물관이 열리고서 대 감격 ㅠㅠ

와... 진짜 모동숲은 박물관이 대박인듯...!!!!

너무 디테일하고 막 진짜 박물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아기자기하면서 웅장하면서 멋있다!!!!

 

 

 

 

 

 

 

 

이렇게 수족관도 졸멋이라구 !!!!!!

빨리 물고기를 잡아다가 가득 채우고 싶은 마음이 든다 ㅜㅜ

 

 

 

 

 

 

 

 

 

 

 

 

 

아 날짜, 시간이 나오는걸 보니 드디어 스위치 조이콘으로 스샷 찍는 방법을 깨달았던 시점이었나보다 ㅋㅋㅋ

엄마가 준 편지로 받았었나... 튤립이 5송이 있어서 집 옆에 심어두었다.

튤립 너무 이쁨이쁨>.<

 

 

 

 

 

 

 

 

 

그리고 너굴이가 준 마일리지 항공권인가...? 그걸로 다른 무인도로 놀러가볼까 했던 시기 :)

 

 

 

 

 

 

 

 

 

아 마일 여행권이군 ㅎㅎㅎ

무인도를 탈탈 털어오겠어!!!!!

 

 

 

 

 

 

 

 

 

 

무인도에 도착하니 애플이가 놀러와 있어서 꺄아아 하면서 막 애플이한테 우리섬으로 오라고 꼬심 ㅋㅋ

10번 꼬심 100번 꼬심 꼭 와 꼭 우리섬에서 살어!!!!

 

 

 

 

 

 

 

 

 

 

섬 이름은 신랑 추천을 받아서 딤섬 ㅋㅋㅋ

근데 슬픈 소식 한가지.... 신랑한테 닌텐도 스위치를 넘겼다.... 그래서 애플이가 이사오는걸 보지도 못하고 ㅠㅠ 섬 갈아엎음 ㅠㅠ....  관련 포스팅 ㅋㅋ  2020/03/23 - [동물의 숲] - 모동숲 신랑한테 뺏김 ㅋㅋ

 

(내돈으로 사고 신랑줌.... 물론 신랑이 준 내 용돈이지만 으쨌든 내돈 ㅠㅠ ㅋㅋㅋㅋ)

 

 

 

 

 

 

 

 

 

 

 

그리고 놀러온 섬에서 철갑상어를 잡았다아 그것도 2마리!!!!! 짱좋음>.<

그리고 확실히 큰 물고기라서 진동도 엄청 거셌다 ㅋㅋㅋㅋ

손맛이 짜릿함 ㅋㅋ

 

 

 

 

 

 

 

 

 

 

애플이 옆에서 물고기 잡으니 막 박수쳐줌 ㅎㅎㅎ

 

 

 

 

 

 

 

 

 

 

 

무인도에서 실컷 자원을 뜯어오고서 우리 섬에 오니

찰스 나무 밑에 앉아있는 모습이 졸귀어서 얼른 캡처>.<

빨리 캡처안하면 금방 일어나버림...ㅜㅜ 그전에 몇번 놓쳤다 ㅋㅋ

 

 

 

 

 

 

 

 

 

마지막으로 빨래건조대와 

무인도에서 쌔벼온 튤립들로 꾸몄던 내 집 마당 사진으로 마무리...!!!

ㅠㅠ.. 신랑한테 모동숲을 넘기면서 날아가버렸지만

나중에 에디션 나오면 다시 꾸밀거니까 괜찮아 :D 초긍정  에디션is뭔들

빨리 만나고 싶다 에디션 ㅠㅠ 

 

 

 

 

닌텐도 스위치 게임 캡처 사진 옮기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캡처보드 캡쳐보드 모동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캡쳐보드 캡처보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