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 플레이 사진

by 솜비 2020. 3. 28.

 

나는 에디션 물량이 다시 풀리기를 기다리기로 하고, 

신랑은 내가 모동숲을 영업하여 ㅋㅋㅋ 이전에 내가 만들었던 마을을 없애고, 자신만의 섬을 새로 만들었다.

신랑 혼자서 한 4~5일? 했는데 섬에 어느새 다리도 이렇게 만들었다.

알고 찍은건지, 모르고 찍은건지 스샷도 찍어둠 ㅋㅋㅋㅋㅋㅋ

이 타이밍이면 알고 찍은거겠지? 흠 ㅎㅎㅎ

 

나는 아직 신랑네 섬에 입주하지 않고 한 5일 플레이를 안했었음. 

 

 

 

 

 

 

 

그리고 어느새 상점도 만들어두었다 ㅋㅋㅋ

철광석 때문에 힘들어해서 유튜브에서 팁 본거 알려주고 그랬더니 ㅋㅋㅋ 열심히 모았나보다.

 

 

 

 

 

 

 

 

 

가게 내부도 찍어둔걸 이제서야 봄 ㅋㅋㅋ

아 저런 생필품 가구 너무 갖고싶다아아아 ㅠㅠ 난 인테리어를 해야 졸잼인데....

 

 

 

 

 

 

 

 

그리고 어느날은 나무를 심고서 왜인지 사진을 찍어두었다....;;;

무슨 의미일까....ㅎㅎㅎ

 

 

 

 

 

 

 

 

그리고 5일만에 신랑네 섬의 주민으로 내 캐릭터를 새로 만들어보았다.

만들자마자 찍은게 아니고 ㅋㅋㅋㅋ 또 놀다가 생각나서 찍음 ㅋㅋㅋ

열심히 과일 따고, 곤충잡고, 낚시해서 돈모아가지고 기모노 팔길래 한벌 입어봄 ㅎㅎ

머리에 꽃도 꽂아보고ㅋㅋ

눈팅이 밤팅이는 늘 있는일....ㅋㅋㅋ

 

 

 

 

 

 

 

 

그나저나 우연히 감정표현을 얻었다 !!!! 오예~~~

동물들 근처 지나가는데 튀동숲때처럼 '띠링~' 하고 나를 부르길래

말을 걸었더니 감정표현을 알려줌 ㅎㅎㅎ

드디어 꽃가루 날리면서 웃을 수 있어!!!!!

 

 

 

 

 

 

 

 

 

 

그리고 레이라한테 말걸어보니 눈탱이가 왜 그러냐며... 약을 주었다.

고맙다ㅜㅜ못생겨서 싫어했는데 너 나쁜앤 아니구나 ㅜㅜ

 

 

 

 

 

 

 

 

 

그리고 마일리지를 열심히 모아서 주머니를 두줄 더 넓혔다.

이제 좀 살만할듯~

 

 

 

 

 

 

 

레이라가 준 약 만드는 레시피를 배움 ㅎㅎㅎ

저 눈으로 ㅋㅋㅋㅋㅋ 레시피 배웠다고 좋아하는게 귀엽 ㅋㅋ

 

 

 

 

 

 

 

 

 

 

 

조개, 곤충, 물고기 팔아서 열심히 모은 돈으로 레시피를 구입해서

텐트 앞에 가구 몇개를 놓아보았다.

으음~ 운치있고~~~ ㅎㅎㅎ

내일이면 텐트가 집이 되어있겠다아 :) 너굴 사채업자한테 5천 마일리지를 갖다줬으니까 ㅠㅠ

 

더부살이 하면서 가구며 아이템들을 열심히 모아놓고,

나중에 에디션을 구입하면!!! 모아둔 가구와 템들을 옮길 예정이다 :) ㅎㅎㅎ

신랑이 내가 예쁜 가구 좋아하는줄 알고 하나씩 모아주고 있지만...

내가 자잘한 모든 가구들을 원하는지는 모른다는거 ㅠㅠ 인테리어 하려면 다 필요하다구!!!!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캡처보드 캡쳐보드 모동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캡쳐보드 캡처보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