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플레이 일기 - 더부살이 02

by 솜비 2020. 3. 30.

 

 

오늘 옷장 정리를 하는데 신랑이 모동숲을 하면서 나보고 귀요미가 있다고 하길래

뭐? 귀요미?? 하면서 가봤더니 오리 주민 귀오미ㅜㅜ졸귀....

어쩜 이렇게 졸귀하지? ㅠㅠ♥엉엉  

 

 

 

 

 

 

 

 

 

 

  

 앗! 이거 내가 전날 새벽에 잡았던 물고기!!! 쏨뱅이였구만 ㅋㅋ

나는 캡쳐하는걸 깜박했는데 신랑은 캡처를 잘했군 ㅋㅋ

 

 

 

 

 

 

 

 

 

 

 

그리고 드디어 마을회관? 마을사무소? 안내소? 그런게 생겼다.

아마도 기념식하는것을 찍었나본데 

동물 주민들이 다 귀엽다>.< (레이라 제외 ㅋㅋㅋ 취향 아님ㅋㅋㅋ)

저 늑대 주민은 모동숲 출시하면서 같이 새로 나온 주민이던데 !!!!!

털 색깔이 참 이쁘다>.<

 

 

 

 

 

 

 

 

 

 

 

 

 

 

ㅋㅋㅋ 귀오미가 자기 꽃밭에 물주고 있다고 하더니 사진도 찍어둔듯 ㅋㅋ

정확히 물주는 모습을 잘 안보이는데 3장만에 성공했나보다 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꽃에 물주는거 너무 귀엽다>.< 귀오미 짱짱

내 최애는 다람쥐 주민 리키였는데... 최애 귀오미 할래ㅜㅜ♥

 

 

 

  

 

 

 

 

그리고 드디어 !!!!!!!!

드디어 소문으로만 듣던 !!!!!!! 동물 주민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찍을 수 있었다 !!!!!!!!!!!! 

신랑이 얘 노래부른다고 하길래 얼른 가서 직관했다 ㅋㅋㅋㅋㅋ

목소리 너무너무 귀여움 ㅠㅠ 저렇게 눈감고 노래부르고 있으니 레이라도 귀엽네~~~ㅎㅎ

 

오구오구 잘부르네~~~

 

 

 

 

 

 

 

 

 

 

그리고 나서 바톤터치해서 내가 플레이하게 되었는데

벚꽃이 피어있는데 어둠 속에서 플레이하기 너무 아까워서ㅜㅜ

양해를 구하고서 (가 아니고 통보함 ㅋㅋㅋㅋ) 다음날로 타임슬립을 했다.

코로나때문에 벚꽃놀이도 못가는데 ㅠㅠ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에서!! 이렇게라도 벚꽃놀이를 해야겠다ㅠㅠ

넘 이쁨 ㅜㅜ

실컷 스마트폰 켜서 확대까지 해놓고서 멍충하게 캡처버튼을 누름 ㅋㅋㅋㅋ

카메라 버튼을 눌렀어야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좋다아>.<

 

 

 

 

 

 

 

 

 

 

 

 

 

 

마을을 돌아다니다가 새로 온 늑대주민!!!

이번에 모동숲 출시하며 새로 나왔다는 그 늑대주민을 만났다.

이름이 모니카네 :) 색깔 코랄코랄하고 이쁘구만~~

 

모니카가 신랑 뒷담을 함 ㅋㅋㅋ

 

 

 

 

 

 

 

또 말을 걸었더니 나보고 신랑 취미가 뭔지 아냐고 묻길래 안다고 했더니

일케 대답...ㅎㅎ 모른다고 해볼걸....

 

 

 

 

 

 

 

 

 

 

 

 

 

 

 

모니카랑 억지로 ㅋㅋㅋ 사진을 찍었다.

두컷 다 이뻐서 소장소장>.<

 

 

 

 

 

 

 

자꾸 화면에서 벗어나길래 말시켰더니 생각할게 있다며 고민한다ㅜㅜ

아아ㅜㅜ 이쁘게 같이 사진찍고 싶었건만!

 

 

 

 

 

 

 

 

 

 

 

 

 

 

 

벚꽃나무는 흔들면 벚꽃이 흩날린다>.< 이쁘다아~~~

 

 

 

 

 

 

 

 

 

 

 

 

 

 

광장을 빗자루질 하는 코뿔소 주민도 만났고,

아직 옷가게를 열지 못하고 있는... 보따리상 고순이도 만났다 ㅎㅎ

내가 옷 두어개 샀는데 언제 옷가게를 열 수 있는거니? 

 

 

 

 

 

 

 

 

 

 

 

 

 

 

새로 생긴 안내소에 들어갔더니 앗!!! 반가운 얼굴!!! 여울이>.<!!!!!

여전히 곱고 예쁘다. 목소리도 ㅎㅎ

안내소 왼쪽에는 큼직한 아이스박스 같은게 생겼는데 쓸모없는 물건들 재활용하라고 넣어두는 곳이라고 한다.

필요하면 마음대로 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봤더니 '종이상자'만 3개 ㅋㅋ 묘목 1개, 죠니가 찾을만한 녹슨 통신칩 1개가 들어있었다.

종이상자 1개랑 묘목만 챙겨가지고 나왔다.

 

 

 

 

 

 

 

 

 

 

 

 

 

 

귀오미가 보고 싶어서 귀오미집까지 갔다 ㅎㅎㅎ

드뎌 첫인사>.< 아고 귀여워라~ 

 

 

 

 

 

구롬구롬~~ 귀엽고 말고~~

 

 

 

 

 

 

 

 

 

 

졸귀탱탱 귀오미와 깔끔한 귀오미 집♡

신랑도 귀오미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모양인지, 오늘 여러번 얘기한다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옮기는 방법 3가지는 아래 링크 참고 >.<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캡처보드 캡쳐보드 모동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사진 캡쳐하는 방법 사진 찍는 방법 동영상 찍는 방법 스샷 찍는 방법 모동숲 사진 캡쳐 모동숲 동영상 캡쳐 캡처 모동숲 사진 동영상 옮기는 방법 스샷 옮기는 방법 닌텐도 스위치 스샷 사진 동영상 캡처 캡쳐 옮기는 방법 모동숲 에디션 캡쳐보드 캡처보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에디션 동디션 에디션을 기다리며 모여봐요동물의숲 플레이 일기 플레이 일지 플레이 스샷 플레이 사진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