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닌텐도 스위치 탐탁 파우치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0. 5. 19.

닌텐도 스위치 가방 / 파우치 추천 구입 후기 리뷰

지난번 디그니스 파우치에 이어서~ 탐탁 파우치 구입 후기 ㅎㅎ

디그니스는 내가 마음에 들어서 샀었고, 탐탁은 남편이 마음에 든다고 구입한 것!!!

 

 

디그니스 파우치는 크기가 좀 크고 두껍다는게 약간의 단점이었는데

탐탁 파우치는 얇고도 튼튼하다는게 최장점인 파우치라고 한다.

 

 

 

 

 

 

 

시중에 나온 파우치 중에 가장 얇으면서도 게임팩들까지 수납이 된다니!!!

최강 파우치인듯!!!

근데 문제는 조이스틱 냥발 커버를 끼우면 안들어간다더라, 안맞는다더라, 지퍼가 안닫힌다더라 하는 후기들이 있어서

그게 조금 걱정이었다.

 

 

 

 

 

 

 

 

 

 

 

검정색 탐탁 파우치!

탐탁이 가방 잘만들기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소문만 들었고 정확히는 모르겠음)

아무리 여기저기 살펴봐도 마감이 꼼꼼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 것 같았다.

 

각각 앞, 뒤를 찍어본 사진임 :)

 

 

 

 

 

 

 

 

 

탐탁 파우치는 가방의 요 조이콘 무늬에 딱 맞게 밀착 수납이 되면서

스위치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고 한다. 

 

 

 

 

 

 

 

 

 

 

그렇다면 얼마나 얇은지 측면에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조이콘 부분은 이정도의 두께고, 

 

 

 

 

 

본체 몸통 부분은 조금 더 얇다.

확실히 디그니스 파우치랑 비교하면 절반? 아니 그보다 더 얇은 것 같기도 하다.

굉장히 얇아서 이정도로 스위치가 잘 보호가 될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얇다.

 

 

 

 

 

 

 

 

 

 

 

안쪽에는 이렇게 게임팩들을 수납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돋보이고, 탐탁 파우치 내부가 부드러운 원단으로 되어있어서 

확실히 스위치를 각종 기스로부터 부드럽게 보호해줄 것 같다.

 

 

 

 

 

 

 

 

 

 

 

크기는 정말 딱! 맞다.

케이스 끼고, 냥발 커버를 끼고 잘 맞게 들어갈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다행히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도 딱 맞게 들어간다.

 

 

 

 

 

 

 

 

 

게임 실행중이라 ㅋㅋ 꽉 닫지는 않았지만,

냥발(조이스틱 커버) 을 끼우고도 딱 맞게 지퍼도 잘 잠긴다.

안잠기면 반품각인데... 하고 있었는데 너어무 딱 맞아서 ㅋㅋㅋ 괜한 걱정을 했다.

아마 냥발을 뺀다면 아주 쪼오금은 여유가 생길지도 모르겠다. 미세한 여유 ㅎㅎㅎ

 

 

개인적으로 크기와 무게 부담이 없는 탐탁 파우치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내가 디그니스 파우치를 구입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나도 탐탁 파우치의 핏감에 반해서 구입했을지도 모르겠다.

얇고 가볍고 딱 맞으면서도 탄탄해서 스위치를 잘 보호해줄 것 같다.

 

근데 나같은 안전걱정증인 사람은 ㅋㅋㅋ 디그니스의 두껍고 튼튼한 파우치가 더 안심이 되긴 한다.

 

 

무게, 크기 부담을 최소화한 파우치라면 탐탁!

무조건 퐈워 안전성!!! 이라면 디그니스!

이렇게 정리하고 싶다 ㅎㅎ

 

아닛 지금보니 디그니스 파우치 후기를 안썼네;;; 조만간 디그니스 파우치 후기도 써야겠다!

 

 

 

 

# 닌텐도 스위치 파우치 구입 후기 리뷰 파우치 추천 닌텐도 스위치 동숲에디션 파우치 구입 후기 리뷰 파우치 추천 케이스 추천 가방 추천 닌텐도 스위치 가방 추천 탐탁 파우치 구입 후기 탐탁 가방 구입 후기 tomtoc 닌텐도 스위치 탐탁 파우치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한 후기 내돈주고 구매한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