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아디다스 슈퍼스타 CQ2690 리뷰

by 솜비 2020. 5. 20.

 

평소에 운동화를 아무거나 신고 다녔더니만 

발 불편해 보이는 신발 신지말라고 ㅋㅋ 신랑이 사준듯한 운동화 리뷰~~

 

 

옷, 신발, 가방, 지갑.. 등은 가격 상관없이 내 눈에 예쁜게 장땡인 사람인지라

브랜드에 관심도 없고, 그냥 내 눈에 예쁘고, 가격만 합리적이면 된다!하는 편이라

내 눈에 예쁜 아무거나 ㅋㅋ 인터넷에서 구입하곤 한다.

(그래서 가끔 실패하기도 함 ㅋㅋ)

 

 

그동안 신던 내 운동화는 어느 쇼핑몰에서 구입한 만원짜리 단화같은거였다.

그게 바닥이 너무 낮은게 흠이지만, 

워낙에 물건을 험하게 쓰는 나한테 딱이기도 하고 ㅋㅋㅋ

막 신어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근데 그게 좀 불편해보였는지... 작년엔가 뉴발란스에서 운동화를 사주더니만

요번에 운동화를 또 사주었다.

사실 이유를 잘 모르겠다. 그냥 뭐 특가로 싸게 나와서? 일수도 있음 ㅋㅋㅋ

작년 뉴발란스 운동화는 색이 진해서 가을, 겨울에 잘 신었는데 

요번에 사준 운동화는 봄, 여름에 잘 신을 것 같은 밝은색이라 나름 좋은 것 같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CQ2690

내가 발 사이즈 자체는 230인데... 발볼이 넓어서ㅠㅠ 구두는 235를 신고, 운동화는 240을 신는다 (발이 편하게)

그래서 슈퍼스타도 240으로 했는데 뉴발란스 240보다 많이 넉넉했다;;;

뉴발란스는 240 신으면 딱 편안하고 좋은 정도로 넉넉한데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같은 240인데도 조금 더 크게 나오는 것 같았다.

운동화 끈을 조금 더 조이고, 위의 구멍까지 묶어야 할 것 같다 :)

 

 

 

 

 

 

 

 

 

색감이 생각보다 예뻤는데, 약간 진한 핑크색느낌?

톤다운+진핑크? 빨간색에 핑크색 섞인 느낌?

촌스럽지도 않고, 튀지도 않고 차분한 핑크인듯 아닌듯한 색감이라 마음에 들었다.

 

 

 

 

 

 

 

 

 

발에 맞게 신어본다고 앞으로 끈을 묶었더니만 깔끔하지가 않네ㅋㅋㅋ

 

 

 

 

 

 

 

 

 

 

 

 

 

 

 

 

 

 

 

 

 

 

 

 

 

 

 

 

 

 

 

 

 

개인적으로 착화감은 뉴발란스가 더 좋은듯!

뉴발란스의 폭신폭신하고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좀더 좋은 것 같다 ㅎㅎㅎ

슈퍼스타도 나름 예쁘긴 하지만 뉴발란스에 비하면 착화감이 살짝 떨어지는 느낌ㅎㅎ

 

 

 

 

 

# 아디다스 슈퍼스타J CQ2690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후기 구입리뷰 착샷 색깔 사이즈 가격 아디다스 슈퍼스타J CQ2690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후기 구입리뷰 착샷 색깔 사이즈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