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구입 후기, 리뷰 (고구마콘, 수박콘)

by 솜비 2020. 5. 21.

애정하는 나의 모동숲 에디션(일명 동디션)을 아껴주고 싶은 마음과

예전에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던 디즈니 썸썸에디션을 재현해보고 싶은 마음에 ㅜㅜ

고구마콘의 보라색 + 수박콘의 핑크색 조합이 이뻐보여서 

큰맘먹고 조이콘을 구입했다.

 

사람들이 어찌나 이렇게 작명을 센스있게 잘하는지...

왼쪽의 보라+노랑 조이콘은 고구마의 겉과 속의 색깔을 닮아서 고구마콘,

오른쪽의 초록+핑크 조이콘은 수박의 겉과 속의 색을 닮아서 수박콘이라고 불리고 있다.

 

 

 

 

 

 

 

 

 

 

조이콘을 두개 씩이나 구입한 나의 합리화는 ㅋㅋㅋ

1. 이 조이콘으로 동디션의 조이콘을 아낄 수 있다.

2. 디즈니 썸썸 에디션을 재현해 볼 수 있다.

3. 보라+핑크 조합은 진리지!

4. 안쓰는 초록+노랑 조합은 링피트에 끼워놓고 사용해야지.

5. 그럼 한동안 코랄은 거들떠 보지 않아도 될거야^^

 

이거였다 ㅋㅋㅋㅋㅋ

어쨌든 그렇게 합리화하며 이마트몰에서 열렸던 조이콘들을 득템하였다!

 

 

 

 

 

 

 

 

 

 

 

도착한 조이콘들을 살펴봤는데...

응? ....

뭔가 박스의 조이콘 색이랑 너무 다른것이었다.

박스의 조이콘 색은 실물보다 차분하고 안정적인 느낌이었는데에 비해

실물 조이콘은... 굉장히 쨍하고 네온느낌의 색깔이었다.

쉽게 말하면, 형광펜 색깔!!!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쨍한 색감이라서 

약간 눈이 아픈 느낌이랄까... 눈이 불편한 느낌이랄까...

핑크+보라 조합만 끼우면 예뻐보이겠지 했는데 아...... 아니었다.

예뻐보이는건 둘째치고, 뭔가 눈이 불편했다. 

 

 

 

 

 

 

 

색깔 자체는 상당히 예쁜데 이 쨍하다 못해 네온사인 같은, 형광펜 같은 색감은

내 눈에 상당히 부담스러웠고,

그 부담이 예뻐보이지 않는 것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ㅠㅠ

 

 

 

 

 

 

 

 

 

 

 

예쁘긴 한데 말이지...ㅜㅜ

그래서 본체에 끼워서 어떤 느낌인지 살펴보기로 했다.

그리고 케이스를 끼우면 덜 쨍하지 않을까 싶어서 케이스도 끼워보기로 했다. 

 

 

 

 

 

 

 

 

 

 

 

예쁘긴 한데 내가 생각한 예쁨이 아닌 그런 느낌 ㅜㅜ

뭔가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물론 이 쨍한 형광빛의 색감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취향에서 벗어났던 것이었다....

 

 

 

 

 

 

 

이렇게 보면 예쁜데 말이지ㅜㅜ

실물은 뭔가 눈이 불편하고... 내 눈에 안들어오는 느낌이다. 

너무 쨍해서 그런가보다 ㅠㅠ

 

혹시 적응을 못한건가 싶어서 며칠 써봤는데....
'아..내가 조이콘들의 형광색을 안좋아하는구나, 눈아프게 느끼는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다ㅜㅜ
그러다보니 지금 기다리고있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도 실물을 직접보면 
내가 안좋아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ㅜㅠ

코랄도 실물은 약간 취향을 벗어나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

박스에 그려져있는 수박콘, 고구마콘은 눈아프지않은 차분한 색들이라 딱 그정도만 됐어도 좋아했을 것 같은데...
취향이 이렇게 적용되니 굉장히 씁쓸했다...

예쁜데 예쁘지 않은 씁쓸한 느낌 ㅜㅜ

 

(이 상태에서 디그니스 케이스도 끼워봤는데 아주 미세한 차이만 있을뿐... 똑같았다ㅜㅜ)

 

 

 

 

특히나 이 초록+노랑(주황) 조합은... 너어무 안예쁘다 ㅠㅠ

솔직히 지금 사진은 예쁘게 나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물은 이보다 더 쨍한 색이다.

 

차라리 고구마콘, 수박콘 조합이 더 예쁘지, 초록+노랑 조합은 진짜 아닌듯;;;

근데 이것도 취향이라서 초록+노랑 조합을 찾는 분들도 더러 있었다 ㅎㅎ

 

 

 

결국 동디션의 원래 조이콘을 끼우고 나서야 내 눈이 평화로워지는것을 느꼈다.

가장 이뻐보였고, 눈이 편해서 너무 좋았다. 
신랑꺼 그레이, 내꺼 동디션을 사용하면서 조이콘 색이 이렇게 자극적일수도 있음을 너무 몰랐던 것 같다.

그레이도 진짜 눈이 편한 색이었고, 동디션도 파스텔 섞인 형광이라 그나마 눈에 자극적이지 않았던 것 같다.

 

 

박스의 사진과 실물이 많이 다르므로 구입에 주의하시길,
조이콘의 형광톤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나처럼 형광색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수박콘 고구마콘의 구입을 좀더 재고해보시길 바라면서 마무리를 해본다...

 

 

 

# 수박콘 고구마콘 닌텐도 스위치 수박콘 고구마콘 구입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내돈주고 구매 후기 리뷰 

수박콘 고구마콘 좀 실망스럽다 ㅠㅠ 왜 내 취향이 아닌것이야 ㅠㅠㅠㅠㅠㅠ 넘 슬프다...

닌텐도 스위치는 역시 그레이와 동디션이 진리b  모동숲 에디션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그레이 그레이 본체 스위치 그레이 수박콘 고구마콘 예쁘긴 한데 실물과 매우 달라요 박스 사진과 실물이 너무 달라요 진짜 ㅜㅜ 너무 달라서 슬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