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11 - 별똥별이 많이 떨어지던 날

by 솜비 2020. 5. 26.

 

접속하니까 오늘은 특별한 별똥별을 볼수 있는 날이라고 여울이가 방송으로 알려주었다.

여울이가 별똥별이 떨어진다고 방송을 하면 무조건!! 별똥별이 많이 떨어지는 날이다.

오늘은 제대로 소원을 빌어보겠어~~!!!!!

 

 

 

 

 

 

 

 

 

 

 

 

 

마을에서 돌아다니는 아세로라를 만났다.

귀밑에 쪼그만 노란 리본을 달고다니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다.

 

 

 

 

 

 

 

 

 

 

큰곰과 아기곰의 덩치 차이... 후덜덜

 

늬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할거면 나한텐 왜 물어봤니..... (털썩)

 

 

 

 

 

 

 

 

 

 

 

 

아세로라네 집에 놀러갔더니 호랭이가 와 있었다.

뭔가 ㅋㅋㅋ 데이트하는걸 방해한 느낌이다.... 급 미안해짐 

 

 

 

 

 

 

 

 

 

 

 

 

별똥별 보러 가기 전에 마주친 타란튤라!!!!!

이쯤에서 알아보는 모동숲 타란튤라 잡는 방법 

타란튤라는 잠자리채를 들고 다가가면 앞다리를 들어서 공격 자세를 취한다.

이때 계속 다가가면 물려서 기절하고, 타란튤라를 놓치게 되므로

타란튤라가 앞다리를 들었을때는 잠깐 멈추고

타란튤라가 앞다리를 내리면 한발자국씩 다가가는 것을 반복한다.

이렇게 조금씩 다가가서 사정거리에 들어왔을 때, 잠자리채로 휙! 잡아주면 된다 :)

 

차암 쉽죠? 

타란튤라보다 벌이 더 무서움 ㅠㅠ...

 

 

 

 

 

 

 

탁 트인 해변에 가서 별똥별이 떨어지길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금방 떨어지고, 계속 계속 떨어져서 소원 비는 맛이 난다 ㅋㅋㅋㅋㅋ

 

 

 

 

 

 

 

 

내가 소원을 빌고 있으니 와서 구경하다가 가는 동물 주민들 ㅋㅋㅋ

캔디 & 부케

 

 

 

 

 

 

 

 

 

* 모동숲 별똥별이 떨어질 때 소원 비는 방법

1. 오른쪽 조이스틱을 '위로' 향하게 하여 하늘을 바라본다.

2. 하늘을 바라본 상태에서 별똥별을 기다렸다가 별똥별이 떨어지면 A 버튼을 누른다.

3. 캐릭터가 두 손을 모으고 소원을 비는 모션을 취한다. 별똥별이 반짝! 하면서 떨어진다.

4. 다음날 해변에 '별 조각'이 떨어져 있는데 이것으로 별지팡이부터 다양한 별 관련 가구들을 만들 수 있다.

 

소원을 빌면 별똥별이 '반짝' 하고 크게 빛난다.

참고로 하늘을 보고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A를 눌러도 소원을 빌 수가 없다.

 

 

 

 

 

 

 

 

 

별똥별이 막 2개씩 3개씩 떨어지기도 해서 진짜 소원빌기 바빴다 ㅎㅎㅎ

 

 

 

 

 

 

 

 

 

 

별똥별에게 소원을 빌면 횟수에 따라서 마일을 받을 수 있는데

총 200번을 빌면 퀘스트 완료!!! 

난 200번까지 빌 생각이 없었는데 신랑이 내 마을에 와서 ㅋㅋㅋ 소원 비는 노가다를 하는 바람에 

옆에서 같이 하게 되었다.

 

 

 

 

 

 

 

 

 

비행기를 타고 우리 섬으로 슝~ 날아온 남편 ㅋㅋ

덕분에 하늘에는 저렇게 비행기 구름이 생겼다 ㅎㅎㅎ

 

 

 

 

 

같이 별똥별을 보면서 열심히 소원 비는 노가다를 했다.

사진으로 보면 굉장히 동물의숲 데이트 제대로 하는 느낌인데

현실로는 그냥 노가다.....ㅜㅜ 요럴때 응? 로맨틱하게 얘기해주면 좋은데 응? ....무드없는 시끼

 

 

 

 

 

 

 

 

 

 

 

현실 남편답게 딴짓도 종종 한다 ㅋㅋㅋ

소원 얼만큼 빌었나 마일리지 퀘스트 확인중 ㅋㅋㅋㅋ

 

 

 

 

 

 

 

 

금방 지루해졌다 ... ㅋㅋㅋ

 

 

 

 

 

 

잠깐 별똥별 안떨어지는 시간에 모션 이것저것 하면서 딴짓하다가 별똥별 놓침 ㅋㅋㅋㅋㅋ

 

 

 

 

 

 

 

 

 

 

 

 

 

 

 

 

모션놀이 하다가 별똥별을 몇개를 놓치는겨 ㅋㅋㅋㅋ

 

 

 

 

 

 

 

 

너는 딴짓해라~ 난 소원을 빌겠다~~~

 

 

 

 

 

 

 

 

 

 

 

나도 심심해서 모션놀이 해봄 ㅋㅋㅋㅋㅋ

 

 

 

 

 

 

그러다 둘다 별똥별 놓침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실컷 별똥별을 보고 소원을 빌고난 다음날 아침!!!!

 '건빵 속에 들어있던 별사탕 같이 생긴' 별조각이 해변에서 발견되었다.

 

 

* 모동숲 별똥별 별조각 꿀팁

별똥별이 많이 떨어져서 소원을 많이 빌었다면! 해변에서 별의 조각을 한번 줍고 끝내지말고,

시간이 좀 지난 후에 또 해변에 가서 확인해보자! 소원을 많이 빈 만큼 해변에서 별조각을 주워도 또 생기고, 또 생긴다.

그렇다고 무제한으로 뜨는건 아니지만, 귀한 별조각이 더이상 나오지 않을 때까지

그날 하루는 자주 해변을 확인해보도록한다. 단, 시간을 다음날로 넘기면 별조각은 더이상 나오지 않게 된다.

 

 

 

 

 

 

 

 

 

소원을 많이 빌었더니 별조각이 많이 나옴 ㅎㅎㅎ

해변을 한바퀴 돌았으면 좀 쉬었다가 또 한바퀴 돌고 또 한바퀴 돌고~~

 

 

 

 

 

 

 

 

해변을 반복해서 돌아다니다보니 초록색의 황소자리 조각이랑 커다란 별의 조각도 발견했다 !!!

 

 

 

 

 

 

 

 

 

 

오늘은 에이블시스터즈의 옷가게에서 여왕 왕관도 떠서 ㅋㅋㅋ 얼른 사버렸다.

잘 안뜨는 귀한 것인지라 ㅋㅋㅋ 떴을 때 얼른 사야함!!!

 

 

 

 

 

 

 

 

 

 

 

 

마을을 많이 걸어다니다보면 받게 되는 표정들 ㅋㅋ

'버럭'도 왜케 귀엽지 ㅋㅋㅋㅋ

 

 

 

 

 

 

 

 

주민 분양을 해서 번 돈으로 집을 크게 늘렸더니만 ㅋㅋㅋ

주민들이 집이 커졌다며 놀라워한다.

 

 

 

 

 

 

 

미루고 미루다가 해보는 근로자의 날 투어!

공항에서 모리에게 '근로자의 날 여행권을 쓸래' 라고 누르면 근로자의 날 섬에 갈 수 있다.

 

 

 

 

 

 

근로자의 날 섬은 미로인데 미로 안에 있는 물건들로 수수께끼를 풀어서 빠져나가면

선물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다 :)

약간의 기대감을 갖고 출발~~!!!

 

 

 

 

 

 

 

 

 

 

 

근로자의 섬 '미로'

삽이 제일 먼저 주어진다 :) 

중간중간에 과일도 보이고 또 다른 장비도 놓여있는걸 보니 나름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

 

 

 

 

 

과일을 와구와구 먹어줌 ㅎㅎ

나무를 통째로 뽑아야 해서ㅜㅜ

 

 

 

 

 

 

 

 

 

요리죠리 길을 찾아가면서 재료를 모아서 도구를 만들기도 했다.

 

 

 

 

 

 

 

이 도끼는 한번 쓰면 부서졌던 듯....

 

 

 

 

 

 

 

 

 

이렇게 돌이 가리고 있을 때에는 또 복숭아를 먹어서 깨부숨 ㅋㅋㅋ

 

 

 

 

 

 

 

 

 

레시피와 DIY작업대도 만날 수 있으니까 적절하게 도구를 만들어서 빠져나가면 된다.

난이도는 너무 쉽지도, 너무 어렵지도 않은 적정 난이도인 것 같음 :) 

 

 

 

 

 

 

 

 

끝까지 미로를 빠져나가면 오랜만에 만나는 낯선고양이!!!!!

튀동숲에선 징하게 많이 봤는데 말이지 ㅋㅋ 이제 하는 일이 없다보니 이런 곳에 나오는구나!

낯선고양이에게서 선물로 '낯선고양이 가방'을 받았다.

나름 비매품이라서 좋군 ㅎㅎㅎ

 

 

 

 

 

 

 

 

소소하게 벨 교환권도 주웠는데 이건 너무 소소함...ㅜㅜ

너굴상점에 벨 교환권을 팔면 벨로 바꿔준다.

 

 

 

 

 

#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여봐요동물의숲 일기 캡처 기록 사진 모동숲 별똥별 꿀팁 별똥별 떨어지는 날 별똥별 공략 별똥별 꿀팁 별똥별 소원비는 방법 소원비는법 별똥별 소원 별조각 별의조각 별조각 꿀팁 별조각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