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 죠니 노가다 하는 방법 (금삽 레시피 얻는 방법)

by 솜비 2020. 5. 27.

나는 게임이건 현실이건 지루하게 반복해야 하는 노가다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

신랑은 노가다를 좋아한다면서 옆에서 한번씩 성질내면서 하고 있다 ㅋㅋ

(좋아한다면서 왜 화를 내는 것인지 노이해...)

 

그렇게 ㅋㅋ 여태 신랑이 한 노가다들은 물고기 도감, 곤충 도감 채우기, 죠니 노가다, 채석장 노가다, 무주식 노가다

현재는 뭘 하는지 모르겠다. 요 며칠 모동숲을 안하는듯;;;

 

그러다가 우연히 내 섬에 죠니가 온걸 보고서 오늘 죠니 노가다 해보라고 하길래 ㅋㅋㅋ

아.. 그럼 한번 해볼까 금삽 레시피를 준다는데 !!!!

하면서 하게 되었다 ㅠㅠ...

 

한 3번 반복하니 벌써부터 지겨워서 10번 하고서 안하다가 다음날 10번하고.. 이런식으로 했다.

워낙에 로딩이 오래 걸려서 그게 좀 빡세다 ㅠㅠ

참고로 타임슬립(탐슬) 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가능함.

 

 

**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타임슬립 하는 방법 **

모동숲 종료 후, 본체 설정  본체 날짜와 시간  '인터넷으로 시간 맞추기'를 터치하여 OFF로 바꾸기

 '현재 날짜와 시간' 터치  원하는 시간 선택  확인(OK) 

그리고 다시 모동숲을 켜면 내가 원하는 날짜로 옮겨져 있음!

 

 

 

 

** 죠니 노가다 하는 방법 (금삽 레시피 얻는 방법) **

죠니가 나오는 날에만 가능하다. 죠니가 나오는 날이 예를 들어 5월 1일이라면 그 날을 계속 반복해야 한다.

 

1. 죠니가 5월 1일에 나왔으면 일단 죠니를 깨운다.

2. 죠니가 통신부품을 찾아달라고 하면 해변모래에서 물을 발사되는 곳(조개)을 파서 통신부품을 얻는다.

  5개를 모두 찾으면 죠니에게 갖다준다.

3. 죠니는 다음날 선물을 보내겠다고 하면서 대화 종료 후 저장.

4. 모동숲을 종료하고 기기에서 시간을 '5월 1일 새벽 4시 58분'으로 맞추고 타임슬립을 한다.

5. 모동숲을 실행하고 접속하면 로딩이 1분 정도 걸리므로ㅜㅜ 4시 59분이 되어있다.

  잠시 기다리면 5시가 되고, 여울이가 새로운 날의 시작을 알리며 방송을 한다(5시에는 섬의 모든 것이 새로이 세팅됨)

6. 방송이 끝나고 나면 해변을 돌아다니면서 죠니를 찾고, 1~4번을 반복한다.

 

대략 한번 구해주는데 로딩시간+통신부품 찾는 시간 때문에 한 15분 정도는 걸리는 것 같다.

이렇게 총 30번 죠니를 구해주면, 죠니가 우편으로 '금삽 레시피'를 보내준다.

죠니를 한번씩 구해줄때마다 다양한 선물을 받긴하는데 내 목적은 '금삽 레시피' !!!!!

참고로 해변 돌면서 '레시피 물병'도 같이 찾으면 레시피 모으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일거양득!!!!

 

 

 

 

 

 

 

왜 맨날 조난되는지 모르겠는 죠니... 쓰러져 있는 짤 모음 ㅋㅋ

죠니 발견한 시간이 비슷하네 ㅋㅋㅋ

 

 

 

 

 

 

죠니 노가다 하면서 발견한 돈나무 자리에 돈을 묻음 ㅋㅋ 

굳이 마을을 안돌고 해변만 돌아도 가끔 돈나무 자리를 발견해서 묻어주었는데 노가다하면서 5~6그루 심은듯 ㅎㅎ

 

 

 

 

 

 

 

 

 

 

30번의 노가다가 끝나면!!! 드디어 금삽 레시피가 도착해 있다!!!!!

나도 금삽을 쓸 수 있다구!!!! 이렇게 개고생해서 구했는데.... 금도구들을 부서지지 않게 했다면 더 좋았을듯...ㅠㅠ

힘들게 구한 금도구들도 언젠가 부서진다는게 슬프다ㅜㅜ

 

 

 

 

 

 

#모동숲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죠니 노가다 죠니 아이템 노가다 죠니 금삽 레시피 금삽 레시피 구하는 방법 금삽 레시피 얻는 방법 금삽 노가다 금도구 레시피 금도구 레시피 구하는 방법 모동숲 타임슬립 하는 방법 탐슬하는 방법 모동숲 금도구 모동숲 금도구 얻는 방법 금삽 얻는 방법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죠니 노가다 죠니 아이템 노가다 죠니 금삽 레시피 금삽 레시피 구하는 방법 금삽 레시피 얻는 방법 금삽 노가다 금도구 레시피 금도구 레시피 구하는 방법 모동숲 타임슬립 하는 방법 탐슬하는 방법 모동숲 금도구 모동숲 금도구 얻는 방법 금삽 얻는 방법 

반응형